워키바, Wdata와 Wdest 플랫폼 확대

Wdata, Wdesk에 강력하고 새로운 데이터 작성 능력을 더해줘 데이터 협업을 확대하고 정확성을 보장하며 하향 스트림의 보고 및 분석 자동화
출처: Workiva Inc.
2018-06-07 16:00
에임스, 아이오와--(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7일 -- 데이터 협업, 보고 및 규제준수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워키바(Workiva)(뉴욕증권거래소: WK)가 Wdata를 통해 Wdesk가 대규모 데이터집합을 쉽게 수집하고 풍부하게 하는 한편 이를 서로 연결시킬 수 있도록 기존의 접속장치 및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데이터 작성 능력을 결합시킨 Wdesk 플랫폼을 확장한다고 6일 발표했다.

Wdata는 Wdesk 안에 강력한 연계와 감사가능성 및 제어 사양을 확대시켜 전세계 고객들에게 데이터 협업을 개선하는데 필요한 툴을 제공하고 자동으로 보고서를 작성하고 분석하게 하는 한편, 이들 조직 전반에 걸쳐 재무 혁신을 지원한다.

Wdata는 재무 팀이 클라우드나 사내설치 및 혼합형 통합 시스템은 물론 데스크톱 스프레드시트 및 Wdesk 스프레드시트로부터 나오는 대규모 데이터집합을 수집하고 작성하고 해석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다. 수월한 드래그 앤 드롭(drag-and-drop) 체험을 통해 사용자들은 ERP(전사적 자원관리), 인적 자원, 판매, 운영 및 GRC(통합관리, 위험 및 규제준수) 시스템을 비롯해 다양한 출처를 통해 얻는 데이터를 안전한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집중시킬 수 있다.

Wdata 사용자들은 외부 데이터를 Wdesk에 접목시킴으로써 연계와 동적 논의, 통제된 협업, 세밀한 허가 및 명확한 감사 궤적 등 더 빠르고 보다 신뢰성 있는 보고와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워키바 회장 겸 CEO 인 매트 리자이(Matt Rizai)는 “현 시대에 맞는 재무 혁신은 Wdata에서 시작해 Wdesk에서 끝난다”며 “경영진과 이사회 및 규제기관을 위해 최초 개시(開示)에서 최종 보고서에 이르기까지 재무 보고 및 분석 과정 전반의 품질과 통제를 보장함으로써 우리 고객들은 데이터 오류를 없앨 수 있다”고 말했다.

Wdata와 Wdesk의 중요한 이점

클라우드에 통합되어 더욱 풍부해진 재무 데이터
데이터는 복잡한 설정 없이도 전혀 다른 출처들로부터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으로 수월하게 수집, 작성, 통합된다.

보다 효율적인 데이터를 더 많이 이용
확고한 연결성은 양이 훨씬 많은 데이터의 접속과 이용가능성을 확대시켜 알맞은 사람이 올바른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사용자들은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필요하다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데이터와 연계된 보고서를 작성하고 분석할 수 있다.

자동 하향 스트림(downstream) 보고
문서와 스프레드시트 및 프리젠테이션의 전반적인 데이터에 설명이 연계되어 모든 하향 스트림 보고 및 분석에서 어떤 변경이라도 즉각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데이터 보증 최종 마무리
개시(開示)에서 최종보고서에 이르기까지 전체 재무 분석 및 보고 과정에서 데이터 품질과 투명성 및 통제가 유지되어 오류의 위험을 없애준다.

비즈니스 통찰력 가속화 및 보다 효율적인 의사결정
능률적인 데이터 협업은 재무 팀에게 통찰력과 분석을 위한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한다. 향상된 데이터 투명성과 일관성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의사결정에 확신을 더해준다.

워키바(Workiva) 개요

워키바는 데이터 협업, 리포팅, 컴플리언스 용도의 기업용 클라우드 플랫폼 제공 회사로서 워키바의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기업들은 포춘 500대 기업들 중 70%를 포함하여 전세계에 걸쳐 수천 개에 달한다. 대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기업들에 더해서 주정부, 지방정부, 교육기관 등도 리스크 저감과 생산성 향상,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 등으로 W데스크를 활용하고 있다. 워키바(뉴욕증권거래소: WK)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orkiva.com 참조.

포춘(Fortune), 타임 포춘(Time Inc. Fortune®), 포춘 500(Fortune 500®) 등과 관련된 언급은 해당 브랜드에 의해서 직접 확인된 사항이 아니며 이들은 모두 타임(Time Inc.)의 등록상표이고 라이선스 획득을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포춘과 타임은 워키바와 일체의 지분 관계를 갖고 있지 않으며 워키바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의사도 갖고 있지 않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060053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워키바(Workiva Inc.)   케빈 맥카시(Kevin McCarthy)   +1 515-663-44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워키바, Wdata와 Wdest 플랫폼 확대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