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개발사 수퍼브,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수퍼브,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게임 인재 육성 및 교류를 위한 산학협력 체결

현업 개발자 연수 및 학생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인재 육성에 상호 협력

뉴스 제공
수퍼브
2018-06-08 10:00
서울--(뉴스와이어)--수퍼브(Superb Corp., 대표이사 오민환)가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게임 인재 육성 및 상호 교류를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 스쿨에서 게임 개발과 관련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체결됐다. 두 기관은 앞으로 능력을 계발하려는 현업 게임 개발자의 연수를 돕고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학생에게 현장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상호 간 긴밀히 협력하게 된다.

수퍼브 김수진 PD는 “게임 개발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실제 업무 현장에서 많은 것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경쟁력 있는 게임 인재를 양성하여 게임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퍼브는 2016년에 설립된 이후 모바일 리듬 게임 피아니스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54개국에 서비스하고 있다. 네이버의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국내외 모바일 게임 판권(IP)을 계약, 국내에서는 2018년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수퍼브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퍼브 개요

수퍼브는 디제이맥스 시리즈, 탭소닉, 슈퍼스타 SMTOWN 등의 디렉터, 총괄 프로듀서였던 오민환 대표가 설립한 리듬게임 전문 개발사다. 노하우가 풍부한 인재들이 함께 모여 더 나은 리듬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 게임인 모바일 리듬게임 ‘Pianista’를 전 세계 154개국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유명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 IP를 기반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을 2018년 하반기에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다.

첨부자료:
[수퍼브] 글로벌 개발사 수퍼브,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DOCX

웹사이트: http://superbcorp.com/

연락처

수퍼브
PR
유이안 과장
02-2055-3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