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STC파트너스, 앤더슨 택스 앤 리걸로 개명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6-07 13: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계열회사가 된지 4년이 지난 후 파리에 본사를 둔 STC파트너스(STCPartners)가 앤더슨 브랜드를 공식적으로 채택하여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로 재탄생 하게 됐다.

회사는 앤더슨 글로벌 계열회사들 중 유럽에서 2013년 말 사업확장을 시도한 최초의 조직으로서 임원급 파트너인 에르베-안트완 쿠데르크(Hervé-Antoine Couderc), 델핀 바리아니(Delphine Bariani), 피에르 불레(Pierre Bouley) 등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프랑스의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법률회사로서 사모펀드 투자 분야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고객들을 위해 필요에 꼭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르베-안트완 쿠데르크는 “우리 모두는 거의 비슷한 역사를 공유하고 있으며 처음 계열회사 편입 논의가 이뤄질 때부터 뭔가 친근감을 느꼈었다”며 “유사한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들끼리 서로 일을 하는 것은 우리 회사나 고객들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건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야만 전세계 주요 도시들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일관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한편 델핀 바리아니는 “팀워크로 뭉쳐진 우리는 새로운 회사 조직의 성공적 론치에 최선을 다할 각오가 되어 있으며 고객들의 기대와 필요에 부응하는 프랑스 내 독특한 법률회사로서의 성장이 얼마나 큰 기회를 가져다 줄지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델핀 바리아니는 글로벌 이사회 이사로 재직하고 있으며 피에르 불레 파트너는 글로벌 자문위원회의 위원을 맡고 있다.

2005년에 설립된 이 법률회사는 프랑스와 유럽을 넘어 전세계에 걸쳐 고소득 가족들과 그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법률 및 세제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민간 기업과 가족 그룹들, 기업 주주 및 임원들에 대해서도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장 및 비상장 기업 등 다양한 주식보유 구조를 가진 기업들의 경영진과 기업 그룹들을 대상으로도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가 주로 초점을 맞추는 고객들의 산업 분야는 농업, 소비재 유통, 에너지, 가족경영기업, 금융서비스, 제약, 통신, 텔레콤, 사모펀드, 부동산, 운송 등이다.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의 글로벌 회장 겸 CEO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우리는 파리 소재 법률 팀과 사업상으로 친밀한 관계를 맺었으며 지금까지 이 회사의 독특한 비즈니스 감각과 국제적 사업 능력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스튜어드십과 독립성, 투명성 등 중요한 가치에 있어서 의견을 같이 하며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뛰어난 팀을 만든다는 비전도 공유하고 있다”며 “우리 회사에 있어 유럽 지역에 강력한 존재감을 유지하는 것은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일이며 그런 면에서 이번에 앤더슨 브랜드를 프랑스에서 공식적으로 론치 하는 것은 이 지역에서 우리의 시장 확장을 보여주는 증거의 하나이기도 하다”고 강조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3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050050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