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시원한 컬러의 ‘POP’ COLLECTION 출시

2018-06-07 13:11
서울--(뉴스와이어)--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여름을 맞아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색상의 Pop Collection을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팝 아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창의적인 정신에 열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 출시된 제품으로, 와이어리스 헤드폰 Solo3 Wireless와 Powerbeats3 Wireless로 구성됐다. 두 가지 제품 모두 팝 바이올렛, 팝 인디고, 팝 마젠타, 팝 블루의 총 네 가지 컬러 테마로 출시된다.

또한 Beats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영국의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엠넥(MNEK)과 스페인 출신 아티스트 오쿠다 산 미구엘(Okuda San Miguel)이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엠넥의 대표곡 ‘Colour’(ft. 헤일리 스타인펠드(Hailee Steinfeld))는 Pop Collection 특유의 화려한 색감을 재치 있게 소개하는 한편 오쿠다의 작품은 그의 아트 프로젝트에서도 선보인 디지털 형식의 기법으로 일상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표현했다.

두 아티스트의 협업은 Pop Collection의 컬러풀한 디자인 뒤에 숨겨진 활기차고 즐거움 가득한 여름의 메시지를 그대로 전달한다.

POP Collection Solo3 Wireless과 Powerbeats3 Wireless는 6월 15일부터 애플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명 및 가격/컬러

Beats Solo3 Wireless : 35만9000원대/팝 바이올렛, 팝 인디고, 팝 블루, 팝 마젠타
Powerbeats3 Wireless : 35만9000원대/팝 바이올렛, 팝 인디고, 팝 블루, 팝 마젠타

Beats by Dr. Dre 개요

Beats by Dr. Dre(Beats)는 2006년에 닥터 드레(Dr. Dre)와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이 공동으로 창업한 오디오 브랜드다. 자체의 프리미엄 컨슈머 헤드폰과 이어폰, 스피커 제품군을 통해 Beats는 완전히 새로운 세대에게 프리미엄 사운드 엔터테인먼트의 가능성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은 음악을 청취하면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것 같은 열기와 흥분, 감정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게 됐다. Beats는 2014년 7월에 Apple에 인수됐다.

애플 홈페이지: http://Apple.com/kr
Pop Collection 제품 페이지: http://beatsbydre.com/kr

연락처

비츠 바이 닥터드레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수인 대리
02-788-7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