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Coin, 5백4십만달러 판매고 기록… 토큰 세일에서 큰 성공 거둬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 ‘QRYPTOS’에 등록 발표

뉴스 제공
LikeCoin
2018-06-07 10:49
홍콩--(뉴스와이어)--전세계 독립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해 창의성과 인식을 결합한 블록체인 방식을 사용하는 LikeCoin이 공개 세일에서 USD5백4십만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세일 마감을 발표했다.

토큰 캠페인의 비전은 프로젝트에 참여한 투자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이 프로젝트는 7562.26 이더리움(ETH) 조성과 3억6천만 LikeCoin 토큰(LIKE)을 판매하며 원래 목표의 180%를 달성했다.

성공적인 토큰 캠페인은 콘텐츠 제작자들이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세계 전역의 일반인들과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도록 장려하는 LikeCoin의 목표를 더욱 강화해줄 것이다. LikeCoin의 설립자 Kin Ko는 “우리의 프로젝트와 비전을 믿는 커뮤니티와 지원자들이 토큰 세일에서 보내 주신 압도적인 지지에 무척 기뻐하고 있다”고 말했다.

뛰어난 창조성의 증거(Proof of Creativity) 매커니즘과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에 의해 운영되는 LikeCoin은 제작자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배포 플랫폼과 LikeCoin 이코시스템의 서비스 제공자들의 광범위한 사용을 이끌어 낼 것이다.

모든 토큰은 기여자들에게 배포되었으며 미판매 토큰은 제작자 보너스와 다른 커뮤니티가 사용할 수 있도록 이코시스템 개발 풀에 이체될 예정이다.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첫 번째 보너스 규모는 다음 달에 개시될 예정이다.

◇LikeCoin, QRYPTOS에 등록되다

LikeCoin 토큰은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인 QRYPTOS에 LIKE라는 티커로 등록되었다. 이 등록으로 LIKE의 유동성을 지원하는 LikeCoin의 계획과 함께 출발선에 서게 되었다.

LIKE는 2017년 6월 QUOINE에 의해 출발한 완전한 디지털 가상화폐 교환과 거래 플랫폼이자 일본 금융청의 감독하에 운영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거래소인 QRYPTOS에 등록되었다. QRYPTOS는 6월에 동일 회사에 의해 운영되는 또 다른 거래소인 QUOINEX와 합병될 예정이며 앞으로 법적 화폐를 지원하게 된다.

QUOINE는 블록체인 기술로 운영되는 거래, 교환 그리고 차세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앞서가는 핀텍 기업이다.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QUOINE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은행과 금융에 대한 광범위한 팀 단위 경험을 가진 지역 파트너들의 강한 네트워크를 융합했다.

LIKE는 BTC, ETH 그리고 QASH와 비교해 가격이 책정될 것이다.

이미지와 비디오 보기: http://press.like.co

웹사이트: https://likecoin.store/

연락처

LikeCoin
홍보팀
+852 6712 28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