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론, 컴퓨텍스 타이베이 2018서 혁신적 신클라이언트, POS 및 내장형 IPC 공개

뉴스 제공
Clientron Corp.
2018-06-06 11:35
타이베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클라이언트(thin client), POS(판매시점관리) 및 내장형 시스템 분야 세계 선도기업인 클라이언트론(Clientron Corp.)이 타이베이에서 2018년 6월 5일~9일 개최되는 컴퓨터 박람회 컴퓨텍스 2018(Computex 2018)에서 다양한 기술을 혁신한 최신 제품을 발표한다.

시연되는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은 식품 가공산업 용 내장형 IPC(산업용 컴퓨터), 금융 시나리오에 효율화된 신클라이언트, 식당 솔루션 용 POS단말기 등이다. 타이베이 난강 전시홀 1번(Nangang Exhibition Hall 1) K0427a 부스에서 클라이언트론의 신클라이언트, POS단말기, 내장형 IPC 시리즈 일체가 전시된다.

클라이언트론은 사물인터넷(IoT)과 인더스트리4.0(Industry 4.0, 4차 산업혁명) 추세를 파악하고 IPC제품 개발과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을 증대하고 있다. 켈리 우(Kelly Wu) 클라이언트론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대만에 기반을 둔 제조업체들은 다년간 IPC 시장에서 활발한 사업을 벌여왔다. IPC회사들은 작지만 강력한 것이 특징이다. 클라이언트론은 내장형 제품을 다년간 설계, 생산하고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을 갖고 있어서 온도와 전압 범위가 넓고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있을 뿐 아니라 극한 상황에서도 장기간 작동을 유지할 수 있는 고품질 산업 용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클라이언트론은 IPC제품 라인 부문에서 단일 보드 컴퓨터(SBC), 내장형 시스템 및 산업 용 패널 PC에서부터 각기 다른 고객과 수직 시장 수요에 부응하는 제품에 이르는 다양한 신제품을 발표한다. 또 클라이언트론은 고온과 먼지 및 물에 대한 IP69K 보호 기능이 있는 산업용 패널 PC로서 식품 가공 산업용으로 특별히 개발한 파이크-알(Pike-AL)-1500SP도 선보인다. 파이크-알-1500SP는 온도 80°C에서 증기압100bar(1450 psi)의 압력을 가하는 분무 실험을 통과했다. 이 제품은 304등급의 스테인리스강 케이스를 사용해 열과 부식으로부터 보호하고 열 또는 산(酸)으로 인한 유해물질의 침출을 방지함으로써 식품가공 공장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운용을 보장한다. 공장 자동화 및 주차 솔루션 부문에서는 고객이 I/O(입출력) 모듈을 쉽게 추가하고 필요한 규격에 맞게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신축성 있게 모듈형으로 설계된 ‘추바 키트(Tsuba Kits)’를 제공하는 메이스-알(Mace-AL)-200 내장형 시스템을 공개한다.

클라이언트론의 가장 잘 알려진 신클라이언트 제품 라인 부문에서는 초보자급, 중급, 고급 제품에서 고성능 IP40 산업용 신클라이언트에 이르는 라인업 전체를 공개한다. 여기에서 회사는 라즈베리(Raspberry) Pi3 B+플랫폼에서 작동하고 무게가 초경량인0.18파운드에 평균3W의 초저 전력에서 운용되는 비용 효과적인 S-큐브(S-cube) Pi3 B+를 포함한 새로운 신클라이언트 모델 몇 가지를 처음 발표한다. S-큐브Pi3 B+ 신클라이언트는 RDP, HDX, VM웨어 호라이즌(VMware Horizon)을 포함하여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연결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HDMI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있고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무선 연결 기능이 있어서 교육 기관과 은행 창구 및 기타 단순 업무를 처리하는 시장에 적합하다. 클라이언트론의 주력 신클라이언트 부문의 신제품S810은 인텔의 전력 효율성이 높은 쿼드 코어 프로세서인 차세대 제미니 레이크 셀러론(Gemini Lake Celeron)을 장착하여 2중 디스플레이 출력과 M.2고속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더 쉽고 신축성 있게 확장할 수 있는 혁신적인POF(포트-온-푸트) I/O 확장 포트를 지원하여 다양한 분야와 애플리케이션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유연성 있는 고급 신클라이언트인 F620은 4K정의 기능이 있고 최대 4개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여 의료와 멀티미디어 분야에서 요구하는 요건을 충족시킨다. 클라이언트론은 독립형 신클라이언트 외에 의료 솔루션과 금융 시장 및 기타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하는 21.5인치 대용량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와 인텔의 신세대 제미니 레이크 셀러론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한 일체형 신클라이언트 TC220도 발표한다. 또한 클라이언트론은 POS제품의 전체 포트폴리오도 전시한다. 회사는 외식 산업계에 적합한 일체형 POS단말기인 PST650을 발표한다. PST650은 디자인이 유선형이고 압축적으로 소형이며 무게가 가벼울 뿐 아니라 다수의 널리 사용되는 프린터 모델을 지원하는 감열식 프린터가 내장돼 있고 계산대의 공간과 비용을 절감하게 한다. 주목을 끄는 또 하나의 POS단말기는 PT2000으로서 이는 다수의 주변기기 솔루션을 지원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이점이 있는 비용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밖에 이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POS주변기기도 전시한다.

한편 클라이언트론은 R800신클라이언트를 포함한 다수의 혁신적 신제품을 전시한바 있다. 이들 중 R800은 최근 제26회 타이완 최우수 제품상(Taiwan Excellence Award)을 받았고 무팬(fanless) 다기능 POS단말기 시리즈인 벨로(Bello), 윙(Wing), 아레스(Ares)뿐 아니라 새로 발표된 내장형 IPC도 타이완 최우수 제품상을 받았다. 이는 클라이언트론이 고품질 제품 라인 일체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컴퓨텍스 타이베이 2018의 TWTC 난강 전시홀 1번 K0427a 부스를 방문하면 클라이언트론의 설계, 제조 역량 및 서비스에 관해 자세히 알 수 있다. 클라이언트론 웹사이트(www.clientron.com) 참조.

클라이언트론(Clientron) 개요

클라이언트론(Clientron)은 1983년 설립되었으며 고객사에 글로벌 지능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클라이언트론은 설계/제조/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신클라이언트(Thin Client), POS, 지능형 시스템(Intelligent Systems) 등 고품질 고성능 컴퓨팅 플랫폼을 제공한다. 클라이언트론은 파트너와 고객사의 지능형 e월드(e-World) 구축을 지원하는 사물인터넷(IoT) 클라이언트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선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clientron.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040051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lientron.com

연락처

클라이언트론(Clientron Corp.)
조은 추앙(Joan Chuang)
886-2-26987068
joan_chuang@client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