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safe,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새로운 ‘Plug into Paysafe’ 브랜드 포지셔닝으로 글로벌 결제 부문에서 Paysafe의 글로벌 플랫폼 위상 강화

뉴스 제공
Paysafe
2018-06-05 15:26
런던--(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결제 서비스 제공 업체인 Paysafe가 새로운 Plug into Paysafe 글로벌 브랜드 포지셔닝을 결합해 재미있고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Paysafe는 이와 함께 글로벌 결제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할 마케팅 투자 확대의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기업 고객들에게 독보적 수준의 글로벌 결제 시스템을 선보였다.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TV로 중계된 스포츠 두 경기를 통해 동시에 소개됐다. 미국에서 열린 2018 Verizon IndyCar 시리즈에서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새로운 Paysafe 상표를 부착한 차량이 수백만명의 시청자가 지켜보는 가운데 Indy500 경주 트랙에 나섰다. 또한 영국 런던 트위크넘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와 바바리안스의 럭비 경기에서 바바리안스 셔츠에 새로운 Paysafe의 로고가 부착되었다. 경기에서 Paysafe가 후원한 바바리안스 팀이 승리했다.

Plug into Paysafe 포지셔닝은 Paysafe이 도입한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기법의 핵심 주제로 기업들이 Paysafe의 결제 생태계 모든 부분에 걸쳐 독특하고 다양한 재산권 결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한다.

결제 상품에는 현금, 선불카드, 모바일 선주문, 신용카드, 디지털 지갑과 POS 단말기 기술을 포함한다. Paysafe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확대되는 결제 프로세싱과 인수 기능에 투자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미국의 결제 프로세서인 iPayment Holdings 인수를 발표했다. 이로써 Paysafe는 미국 비은행 결제 프로세서 업체 중에서 5위의 자리를 확보하고 가파르게 성장하는 SMB(중소기업) 분야 결제 파트너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진두지휘하는 오스카 니보에르(Oscar Nieboer) Paysafe Group 최고마케팅책임자에 따르면 새롭게 개선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메시징은 기업들이 Paysafe가 제공하는 유연성과 확장성을 표현한다. 이는 개별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는 동시에 해외로 사업 범위를 확장할 수 있도록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단계 높은 맞춤형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이다.

니보에르는 이 같은 구상이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게 된 과정에 대해 “기업들이 선도적인 솔루션과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에 대한 연결성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콜론(:)을 삽입했다”며 “이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연관성이 높은 맞춤형 결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Paysafe 네트워크가 가진 여러 가지 요소를 상징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은 Paysafe의 획기적인 신규 온라인 현금 솔루션 Paysafecash 론칭과 함께 개시됐다. 고객들은 인터넷 쇼핑을 할 때 현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굳이 은행 계좌번호나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다. 특히 현재 각광받는 Paysafe의 디지털 지갑인 Skrill과 NETELLER에 돈을 업로드할 수 있는 현금 솔루션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은 또한 브랜드를 Payolution에서 Paysafe: Pay Later로 변경하면서 인보이스와 분납 솔루션에 의한 Paysafe 결제가 가능해졌다. 이미 DACH(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지역에서 자리 잡은 이 서비스는 캐나다, 영국, 미국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20년이 넘는 온라인 결제 분야 경험을 갖추고 있는 Paysafe는 560억달러의 연간 결제규모(2017년), 12개 지역에 걸친 2600명 이상의 직원을 통해 40개 이상의 화폐와 200가지가 넘는 결제 방식에 걸쳐 기업과 고객을 연결한다. 당사는 기존에 갖춘 글로벌 브랜드 규모와 기업가 정신, 발빠른 스타트업 정신을 결합한 기업이다.

또한 니보에르는 “우리는 기업 인수와 자체 성장을 통해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개발자 툴을 비롯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수준의 자체 결제 상품과 기능을 단일화된 플랫폼으로 제공한다”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Plug into Paysafe 포지셔닝은 수준 높은 혁신과 고객 중심 기업으로서 진화하려는 우리 회사의 방침을 한층 강화한다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편집자 주

Paysafecash는 2018년 6월 4일~ 6일에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Money 2020 Europe (E70) 행사장 내 Paysafecash 스탠드에서 시연을 선보인다. Paysafe가 갖춘 주요 역량은 △시장을 선도하는 디지털 지갑 브랜드인 Skrill®과 NETELLER® △인터넷과 당사의 Paysafecash 서비스용 선불 결제 기법인 paysafecard® △연계 공간에서 주로 운영하는 마케팅과 기술 기업인 Income Access △모바일 주문 플랫폼인 GOLO △프로세싱, 인수, 카드 솔루션 서비스, Pay Later 인보이스와 할부 제공 등 기업용 Paysafe for Business 기능이다.

출처 : ⁱWorld Bank Report, 2015.

Paysafe 개요

Paysafe는 end-to-end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업체다. 핵심 목표는 결제 프로세싱, 디지털 지갑, 인터넷 현금 솔루션에서 업계 선도 역량을 통해 기업들과 소비자들을 연결해 매끄러운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Paysafe 솔루션은 통합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며 모바일에서 시작한 거래, 실시간 분석에 초점을 맞추고 소매점과 온라인 결제 사이의 융합을 제공한다. 20년이 넘는 온라인 결제 분야 경험을 갖추고 있는 Paysafe는 560억달러의 연간 결제규모(2017년)를 달성했으며 12개 지역에 걸친 26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Paysafe는 40개 이상의 화폐와 200가지가 넘는 결제 방식에 걸쳐 기업과 고객을 연결한다.

연락처

Paysafe Group
Vice President, Corporate Communications
Kate Aldridge
+44(0)203 934 91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