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킹, 테크노트리 인수 제안

뉴스 제공
Viking Acquisitions Corp
2018-06-05 14:5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난 주 열린 테크노트리(Tecnotree) 주주총회 이후 바이킹(Viking)이 입후보한 테크노트리 이사회(Tecnotree Board of Directors) 후보들이 이사로 선출되지 않았다. 이는 매우 실망스러운 결과다.

바이킹은 테크노트리의 최대 주주이자 최대 채권자로서 오랜 시간 동안 강력한 의지를 피력해왔다. 협력적인 과정과 결과를 도출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바이킹이 이사회에 참석하는 것이라고 확신했다. 바이킹은 입후보에 대한 테크노트리 이사회의 지원과 만장일치 추천에 사의를 표한다.

바이킹은 최근 있었던 주식공개매수(Tender Offer), 후속의 확장 및 공개시장에서 테크노트리 주식 대량 매입을 통해 테크노트리 생태계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피력해왔다. 바이킹은 또한 모든 주주들이 주식공개매수 및 혜택을 알 수 있도록 전면적인 홍보 캠페인에도 자금을 지원했다.

바이킹은 주식공개매수 이후에도 테크노트리 고객들에게 장기적인 안정성을 제공하는 여러 가지 대체 제안을 통해 협력적인 성과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다. 이러한 관점에서 바이킹이 테크노트리와의 지속적인 대화가 생산적이지 않을 것이라 판단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킹은 모든 테크노트리 이해당사자들에게 테크노트리 지적재산 및 고객에 대한 바이킹의 지속적인 관심을 확인시켜주고자 한다. 바이킹은 이 생태계에 활기찬 미래가 가능하다고 확신한다. 바이킹은 앞으로도 이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것이며 회사의 활동과 운영과 관련한 모든 종류의 문의를 환영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040060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C8 컨설팅(C8 Consulting Ltd)
폴라 엘리엇(Paula Elliott)
+44 1189 497736
paula@c8conculting.co.uk

바이킹 애퀴지션즈(Viking Acquisitions Corp.)
마틴 램버트(Martyn Lambert)
+44-7939 555475
lambert.marty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