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친환경 신소재 ‘카토캔’ 적용 ‘까페리얼 티라떼’ 2종 출시

국내 최초로 음료에 친환경 종이 용기 ‘카토캔’ 적용, 휴대와 보관 용이

무균충전 ‘아셉틱’ 공법으로 티라떼 본연의 맛 구현

세계 3대 홍차 ‘우바’와 ‘아쌈’ 블렌딩, 딸기와 오렌지 과즙 더해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 자랑

뉴스 제공
쟈뎅
2018-06-05 11:05
서울--(뉴스와이어)--35년 전통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국내 최초로 친환경 종이 소재의 포장 용기 ‘카토캔(Cartocan)’을 적용한 ‘카페리얼 티라떼’를 선보인다.

신제품 ‘까페리얼 티라떼’는 지난해 출시된 콜드브루티를 이은 쟈뎅의 두 번째 티음료로, 제품 맛부터 포장 소재까지 최고의 티음료를 위한 신기술이 적용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카토캔’은 기존 알루미늄 캔 보다 가벼워 뛰어난 휴대성과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한다. 특히 친환경 종이 소재 사용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어 일본과 유럽 등 다수의 국가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더불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플라스틱 폐기물 감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무균충전 ‘아셉틱(ASEPTIC)’ 공법도 적용, 냉장 유통을 통해 더욱 신선한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아셉틱(ASEPTIC)’ 공법은 내용물과 마개는 물론, 생산 전 과정을 무균충전실에서 제조하는 방법이다. 고온충전 방식과 달리 온도의 변화 없이 살균과 충전이 가능해 음료 본연의 맛을 오래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카토캔과 아셉틱이 동시에 적용된 신제품 ‘까페리얼 티라떼’는 ‘까페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떼’, ‘까페리얼 오렌지 티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된다. 세계 3대 홍차로 부드럽고 진한 맛을 지닌 ‘우바’와 진한 향을 선사하는 ‘아쌈’을 블렌딩해 홍차 고유의 맛과 향을 모두 살렸다. 여기에 국내산 1A등급 원유와 딸기, 오렌지 과즙을 더해 과일의 달콤함과 우유의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13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ml 기준 2200원이다.

윤상용 쟈뎅 대표는 “35년간 쌓아온 쟈뎅의 커피음료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름 시장을 겨냥해 가장 신선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티음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커피는 물론, 음료 시장의 국내외 트렌드를 담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음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쟈뎅은 신제품 ‘까페리얼 티라떼’ 2종 출시를 기념해 6월 11일부터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쟈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쟈뎅 개요

‘쟈뎅’은 1984년 윤영노 회장이 설립한 35년 전통의 원두커피 전문기업이다. 1988년 국내 최초로 원두커피 전문브랜드이자 프랜차이즈 카페인 ‘쟈뎅 커피 타운’을 탄생시켰으며, 당시 지하 다방문화가 주류를 이끌던 시대에 파격적인 시도로 국내 커피 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쟈뎅은 원두커피 전문점에 이어 원두커피 브랜드 ‘쟈뎅 클래스’와 국내 최초 1회용 원두커피 티백을 선보이는 등 커피 제조 및 유통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또한 2005년 국내 최초로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쟈뎅은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커피휘엘’과 로스팅 10일 이내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 로스터리샵 ‘더 로스터리 바이 쟈뎅’을 선보였다. 또한 이마트, 남양유업, 암웨이 등의 파트너사에 원재료를 납품하는 등 다양한 측면의 B2B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쟈뎅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jardin_official/

웹사이트: http://www.jardin.co.kr

연락처

쟈뎅 홍보대행
Strategy Salad
김혜진 과장
02-544-9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