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설측 급속치아교정에 이어 스마일라인 분석키트 특허 취득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8-06-07 09:10
서울--(뉴스와이어)--렛미인닥터스로 널리 알려진,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이 거미스마일(잇몸과노출증, Gummy smile) 개선이 가능한 급속 설측교정치료법 특허에 이어 치아성형과 잇몸성형을 위한 스마일라인(Smile Line) 분석키트도 특허 취득을 완료했다.

정유미 원장은 “개개인별로 잘 맞는 스마일라인과 치아디자인, 잇몸라인이 있다”며 “스마일라인 개선치료 전 이 분석키트를 활용하면 치료결과를 예측하여 치료할 수 있게 해 더 좋은 결과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렛미인, 아름다운 당신, 대세남 등의 메이크오버쇼를 통해 놀라운 치료 결과를 방송을 통해 보여주기도 한 정유미 원장은 치과 내의 치료결과를 보다 정량화하고, 치료방식을 일원화하기 위해 이번 스마일라인 분석키트를 발명, 특허를 취득했다.

실제로 스마일라인에 포함된 치아, 잇몸, 입술선 개선을 위한 치과 시술 전 환자가 이러한 디자인을 결정할 수 있게 하고, 분석을 통해 수치상으로 측정하여 치료 과정 자체의 객관성을 더하여 보다 근본주의적 치료(evidenced-based treatment)가 되도록 하고 있다.

그 동안 정 원장은 <스마일디자인(Smile Design)>저서를 통해 스마일에 관한 분석, 치과적인 접근 외에도 다양한 미소 종류는 물론, 유형별 치료법을 알려주기도 했다. 또한 매일경제 TV <건강한 의사> 등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MC로 활약하며 ‘누구나 노력하면 미소지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예쁘게 웃는 법, 자신있는 미소 등을 소개해 왔으며, 최근에는 부가장치를 최소화하며 부작용을 동시에 줄인 투명교정치료법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

이번 스마일라인 분석키트 특허에 관한 상세 내용은 매직키스치과 방문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치과
Edward Kim 홍보이사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