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GRL 및 LeCroy와 협업하여 PCI Express 테스트 솔루션 출시

멀티 벤더 오실로스코프를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PCI Express 테스트 솔루션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8-06-04 15:56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가 2018년 6월 5일부터 시작되는 PCI-SIG Developers Conference 2018에서 GraniteLab(GRL)과 공동 개발한 신호 품질 분석기-R MP1900A 시리즈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발표된 테스트 솔루션은 MP1900A용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PCI Express 송신기 및 수신기 테스트를 모두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3대 주요 제조 업체의 리얼타임 오실로스코프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오실로스코프를 MP1900A와 연결할 수 있도록 하여 PCI Express 표준에 따라 장치를 평가하는 데 복잡한 수신기 테스트를 자동화하게 한다. 자동화된 테스트를 통해 수동 테스트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하여 테스트 엔지니어의 워크 로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개발

다음 PCI Express Gen5 표준은 32GT/s, PCI Express Gen4 전송 속도를 16GT/s로 높이고 주로 전송 장치, 서버, 스토리지 등에서 사용되는 장비의 내부 인터페이스로 채택될 예정이다.

차세대 PCI Express의 속도 증가로 인해 고객은 성능과 가격과 같은 항목을 고려하면서 비트 오류율 테스터와 오실로스코프를 모두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해야 한다. 이전에 BERT와 오실로스코프가 별개의 계측기임에도 불구하고 유일한 선택은 동일한 벤더로부터 구입하는 것이었는데, 이로 인해 다양한 공급 업체의 고품질 계측기를 선택하여 높은 생산성을 달성할 수 없었다.

안리쓰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 동일한 벤더의 장비 구입이 요구되는 제한 사항을 제거하기 위해 GRL및 LeCroy와 협력하여 BERT 측정 기능을 지원하는 고품질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PCI Express를 결합하는 기본 전송 속도 향상되는 고성능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PCI Express 테스트 솔루션을 개발했다.

◇테스트 솔루션 개요

이 테스트 솔루션은 GRL및 LeCroy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MP1900A와 오실로스코프를 제어함으로써 차세대 PCI Express 표준에 대한 복잡한 송신기 및 수신기 테스트를 자동화한다.

MP1900A는 PCI Express 장치뿐만 아니라 400GbE와 같은 고속 직렬 장치를 평가하기 위한 높은 생산성 테스트를 구현하기 위한 고품질 파형과 높은 입력 감도를 갖춘 광대역 BERT이다. 또한 MP1900A BERT는 PCI Express Gen5 및 PAM4를 포함한 차세대 표준을 지원하는 손쉬운 확장성 덕분에 뛰어난 비용 대비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GRL및 LeCroy자동화 소프트웨어는 3개의 주요 공급 업체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오실로스코프를 지원하므로 고객이 자체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비용이 드는 업그레이드 및 장비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GRL 및 LeCroy 자동화 소프트웨어의 기능

·PCI Express 장치에 대한 복잡한 수신기 테스트를 자동화하면 수동 테스트에 필요한 이전 10시간을 단축하여 테스트 엔지니어의 워크 로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간단한 측정 설정 및 시험 실행이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 워크 로드를 줄이기 위한 PDF형식 보고서 작성.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120여년간 통신 분야의 혁신적인 계측기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5G, M2M, IoT뿐만 아니라 새롭게 등장하거나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약 4000여명의 임직원이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MP1900A에 대한 자세한 내용: http://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solu...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