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h, 룩셈부르크 수탁은행 CEO 출신을 이사회 임원으로 임명

Mash, 해외 은행업계 CEO와 독립이사직 역임한 마틴 도빈스 Trinova Group 매니징 파트너를 이사회 임원으로 임명
출처: Mash Group
2018-06-03 09:00
헬싱키, 핀란드--(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3일 -- Mash Group이 5월 18일 개최한 연례 주주총회에서 마틴 도빈스(Martin Dobbins)가 신임 이사회 임원으로 선임되었다. 이사회에는 리타 살로넨(Riitta Salonen), 리스토 일루카(Risto Illukka), 새뮬리 코르피넨(Samuli Korpinen), 토미 린드포스(Tommi Lindfors), 존 매튜스(John Matthews)가 합류하며 기존 임원인 헤이키 팔로수(Heikki Palosuo)는 재선출되었다.

토미 린드포스 이사회 의장은 환영의 뜻을 밝히고 “도빈스 임원은 은행과 금융 서비스 분야 글로벌 리더로 핀테크 기업들의 잠재력과 각 이해 당사자들을 위한 가치 창출 방법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다. 앞으로 최첨단 국제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쌓은 풍부한 경력을 이사회에서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같이 일하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마틴 도빈스 신임 임원은 금융기관과 핀테크 기업을 대상으로 독립이사와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Trinova Group 매니징 파트너 출신으로 룩셈부르크 최대 수탁은행인 State Street Bank Luxembourg CEO를 역임했다. 지난 30여년간 금융 서비스 분야 경험을 축적했으며 독일, 영국, 일본, 호주, 홍콩, 미국 등지에서 근무했다. 또한 해외 인수 합병, 기업 통합 및 구조조정을 총괄하는 역할을 수행해 왔다. 룩셈부르크 내 수탁은행 단체인 ALFI/ABBL Depository Forum 의장이며 다수의 거버넌스, 규제 이니셔티브들이 포함된 CSSF(룩셈부르크 금융감독원) 예금 및 은행 관련 규제 실무그룹에 참여하고 있다. 도빈스 신임 임원은 상품 개발과 사업 성장을 위한 각종 혁신을 성공적으로 구현한 노련한 경영인으로 평가된다.

린드포스 이사회 의장은 이번에 이사회에서 퇴임하는 카리 쿠카(Kari Kukka) 임원의 노고도 치하하며 “쿠카 임원은 지난 3년간 이사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수행했으며, 핀란드 금융사에서 유럽 지역 핀테크 사업자로 거듭난 Mash Group의 성장 과정을 지켜봤다. 그는 이러한 성장을 구가하는 데 중요한 공로를 세웠으며 회사의 성장가도를 측면 지원했다”고 말했다.

제임스 힉슨(James Hickson) Mash Group CEO는 “도빈스 임원은 글로벌 은행가로 활동하며 풍부한 경력을 쌓았으며 각국 규제기관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했다. 이제 독립이사로 활동하며 우리 회사의 지속적 성장을 위해 국제적 시각에서 나오는 풍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Mash 개요

Mash는 2007년 이래 핀테크 분야의 혁신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독자적인 첨단 알고리즘과 머신 러닝 기술, 자동화 플랫폼을 이용해 매일 수많은 고객들에게 뛰어난 금융 및 지불 솔루션을 제공한다. Mash는 모든 거래가 원활하고 융통성 있으며 불안 요소 없이 이루어지도록 하면서 기술이 주도하는 미래를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Mash는 유럽 핀테크 분야 리더로 손꼽힌다.
언론연락처: Mash Group Plc   Jonas Lindholm   +358 10 217 100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Mash, 룩셈부르크 수탁은행 CEO 출신을 이사회 임원으로 임명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