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SIGMA(시그마) SONY 풀 프레임 E마운트 렌즈 출시

MC-11 어댑터 보다 향상된 C-AF 성능

바디 내 수차 보정(비네팅,색수차,왜곡) 에 대응

황동 베이요넷 마운트와 간이 방진 방적 지원

뉴스 제공
세기P&C
2018-06-01 16:54
서울--(뉴스와이어)--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대표 이봉훈)가 시그마에서 최고의 이미지 품질을 자랑하는 Art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SONY E 마운트 렌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rt 라인에 적용된 고성능 광학 설계에 새로 개발된 조정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AF 드라이브 최적화 및 데이터 속도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이전 MC-11과 함께 사용했을 때는 활용 불가하던 SONY의 연속 AF(AF-C) 및 고속 AF에 대응하며 바디 내 손 떨림 방지 기능, 바디 내 수차 보정, 주변부 광량 조정, 색 수차 및 왜곡까지 모두 보정할 수 있다.

이번 SIGMA E 마운트 출시 제품 라인업은 A 14mm F1.8 DG HSM, A 20mm F1.4 DG HSM, A 24mm F1.4 DG HSM, A 35mm F1.4 DG HSM, A 50mm F1.4 DG HSM, A 70mm F2.8 DG MACRO, A 85mm F1.4 DG HSM, A 105mm F1.4 DG HSM, A 135mm F1.8 DG HSM 까지 총 9가지 Art 프라임 렌즈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SIGMA의 SONY E 마운트를 위한 새로운 Art 렌즈들도 앞으로 계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SIGMA는 네이티브 수준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렌즈의 완성도가 높다고 밝혔다. 특히 동영상 촬영 시 MC-11을 사용하였을 때 보다 훨씬 부드럽고 빠르며 소음이 없는 AF가 구현되었기 때문에 사용자 분들로 하여금 새로운 촬영 환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IGMA SONY 풀 프레임 E 마운트 국내 정식 발매일과 가격은 발표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렌즈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기능

1. 각 렌즈에 맞게 조정되는 오토포커스

AF 드라이브 조정 프로그램으로, 각 렌즈에 맞게 조정 및 고속 데이터 전송을 제공하기 때문에 미러리스 카메라 대응 전용 렌즈와 같이 고속 AF 및 렌즈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E 마운트 카메라에서 Sony의 고속 하이브리드 AF, AF-C 모드에서 매우 정교하고 정확한 AF로 성능 이 확대되었다.

2. 바디 내 손 떨림 보정 기능 대응

손떨림 보정 기능에 대응된 렌즈들로, Sony E 마운트 카메라가 자동적으로 초점거리에 맞추어 렌즈와의 손 떨림 보정 성능을 최적화한다.

3. 바디 내 수차 보정 대응

바디 내 수차 보정인 주변부 광량 보정, 색 수차 보정 및 왜곡 보정에 완벽 대응하여 광학 특성에 맞춰 높은 수준의 이미지 퀄리티를 표현한다.

4. 단단하고 안정적인 렌즈

보다 단단하고 안정감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특수 표면 처리를 통해 렌즈 자체의 강도를 높이고 황동 베이요넷 마운트 채용으로 마운트의 높은 정확도와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5. MCS 마운트 교체 서비스 제공(유상 서비스)

해당 서비스는 SIGMA에서만 제공하는 서비스로 카메라 바디에 맞춰 사진가의 애장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확장 서비스다.

마운트 교체 서비스는 기존 A/S와는 다른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를 받으려면 가까운 시그마 서비스 센터 및 세기P&C 고객지원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igma-global.com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김성민 대리
02-3668-3167
이메일 보내기

고객지원팀
02-3668-3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