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 허니비 인수

싱크로노스, 디지털 체험 플랫폼 공급업체 인수를 통해 옴니 채널 디지털 서비스 제품 강화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8-06-01 14:05
브리지워터,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및 사물인터넷(IoT) 제품과 플랫폼 분야에서 세계를 이끌고 있는 혁신기업인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나스닥: SNCR)가 영국에 근거지를 두고 있는 다국적 전기 통신 소매업체이자 서비스 기업인 딕슨스 카폰(Dixons Carphone plc)(런던증권거래소:DC)의 허니비 소프트웨어 사업(honeybee software business) 인수를 마쳤다고 5월 31일 발표했다.

허니비(honeybee)는 시장을 선도하는 입증된 디지털 체험 플랫폼으로 기업들이 최종 사용자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및 모바일을 넘나드는 최적화된 옴니 채널 고객 여정을 설계하고 출시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POS(판매시점 정보관리), 콜 센터 및 온라인 고객 대화 등 상호작용이 이루어지는 CRM(고객관계관리) 능력을 통해 통신 및 여타 기술 기업들을 지원한다. 허니비가 채택하고 있는 접근방법은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것인데, 고객들로 하여금 프로세스의 특정한 시점에 구매 행위를 시작하고 멈출 수 있게 해주는 한편, 대리점이나 고객 관리 대리점에게는 데이터 투명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존에 축적된 기록 시스템에 연결되는 허니비의 단순하고 차별화된 접근방법은 신속한 실행을 한층 수월하게 해준다. 더욱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주문과 다른 여러 가지 요소들을 관리함으로써 모든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채널에서 매끄럽고 단순한 최종 사용자 경험을 설계해 출시할 수 있게 해준다.

싱크로노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글렌 루리(Glenn Lurie)는 “허니비를 인수한 것은 모든 산업부문에 걸쳐 있는 우리 고객들이 디지털을 최우선으로 삼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우리의 열정적 헌신을 반영하는 것’이라며 “허니비 플랫폼은 우리가 관리하는 고객 행로에 관한 섬세한 통찰력을 수집하고, 새로운 차원의 단순함과 투명성을 제공하는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의 참여”라고 말했다. 이어 “싱크로노스와 허니비는 모두 기기 및 서비스 활성화에서 풍부하고 입증된 유산을 향유하고 있다”며 “우리는 우리가 갖고 있는 전문지식을 결합시켜 새로운 그리고 기존의 고객 구매 관행과 기대를 발전시킬 수 있는 디지털 체험 플랫폼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 개요

싱크로노스(Synchronoss, 나스닥: SNCR)는 전세계 수억 명의 가입자들을 지원하면서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및 사물인터넷 상품을 통해 회사들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가입자들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 싱크로노스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획기적인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훌륭한 인재들을 통해 기술·미디어·통신 고객들이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이 변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ynchronos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310063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CC그룹(CCgroup)
미국
다이앤 로즈(Diane Rose)
+1 727-238-7567
전세계
사라 워커(Sarah Walker)
+44 20 3824 9200
synchronoss@ccgroup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