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스터, 뷰티 앤 퍼스널 케어 및 산업솔루션 사업 부문 분리

뉴스 제공
Hallstar
2018-06-01 13:4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특수화학 회사인 홀스터(Hallstar)가 앞으로 있을 글로벌 사업부문 조직 변화와 신임 경영진 임명을 발표했다.

2018년 10월 1일부로 홀스터는 홀스터 산업 솔루션(Hallstar Industrial Solutions Company) 및 홀스터 뷰티 앤 퍼스널 케어(Hallstar Beauty & Personal Care Company) 등 두 개의 상업 회사로 분리 운영된다.

존 패로(John Paro) 회장, 사장 겸 CEO는 이러한 홀스터의 변화가 전세계 자원의 미래지향적이고 적극적인 배치뿐 아니라 시장의 요구에 직접적으로 대응한 결과라고 판단한다. 그는 “우리는 항상 두 사업에 모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에서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우리의 탁월한 에스테르 화합물을 활용하는 방식에 확신을 가지고 있다”며 “동시에 산업 솔루션 및 뷰티 앤 퍼스널 케어 부문의 산업 지형이 고객 행동과 제품 혁신의 관점에서 상당히 다르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두 회사를 분리함으로써 직원들은 각자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에 매진하고 각자의 산업 분야에서의 성장에 온전히 주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패로는 홀스터 컴퍼니(The Hallstar Company)의 회장 겸 CEO를 계속 맡지만 사장 업무는 정지된다. 대신 홀스터 산업 솔루션 및 홀스터 뷰티 앤 퍼스널 케어는 각 회사의 사장이 임명되어 회사 운영과 재무실적을 책임질 예정이다. 패로 회장은 “나 자신이나 회사가 다음 단계로 나설 시간이 왔다”며 “이 두 가지 성공적인 사업부를 책임질 신임 경영진을 기쁜 마음으로 맞이할 것이다. 홀스터는 수년 간 성장과 혁신을 달성했고 획기적인 기술 포트폴리오는 지금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지만 새로운 두 명의 사장은 내가 상상도 못한 수준으로 홀스터의 가능성을 열어갈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10월1일부로 로버트 후(Robert S. Hu) 현 홀스터 EMEA, APAC 및 글로벌 혁신 부사장이 홀스터 뷰티 앤 퍼스널 케어 사장 겸 CTO를 맡는다. 홀스터 산업 솔루션 신임 사장은 현재 물색 중이다. 올해 초 부사장 겸 본부장으로 임명된 산업 솔루션의 대미안 마셜(Damian Marshall)과 뷰티 앤 퍼스널 케어의 바룬 마투르(Varun Mathur)는 모두 핵심 상업 및 전략 책임자 역할을 지속하며 그들의 신임 사장들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다.

두 회사는 10월 1일 이후에도 전세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유통업체 및 공급업체들과 홀스터와의 관계도 계속 유지된다. 패로는 “우리는 장애를 최소화하기 위해 구조조정 소식을 미리 발표했다. 지금부터 10월1일까지와 그 이후로도 홀스터의 재능있는 직원들은 우리의 가치 최적화 전략을 이해하고 우리의 놀라운 미래를 계획하고 구축하는 일원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홀스터(Hallstar) 개요

홀스터는 특수화학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홀스터는 제품 개념에서부터 최초 생산 배치(production batches)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이 제품을 최대로 활용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술지원, 화학적 전문지식 및 산업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참여에 협력적 접근방식을 취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hallsta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310060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allstar.com

연락처

홀스터(Hallstar)
마리 패로(Marie Paro)
+1 312-554-7470
mparo@hallst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