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직영 B2B 컴퓨터코리아 5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대원CTS
2018-06-01 10:01
서울--(뉴스와이어)--강력한 하드웨어 중심 유통 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IT 유통 전문 기업 대원CTS는 창립 30주년 및 자사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B2B 플랫폼인 컴퓨터코리아 오픈 5주년을 기념하여 ‘6월은 컴코가 쏠게, 넌 아무것도 쏘지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퓨터코리아는 IT유통 전문 기업 대원CTS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B2B 플랫폼으로써 4만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프 기반의 강력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하여 기존 업체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3년 이후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컴퓨터코리아는 HP, Dell, 씨게이트, 마이크로소프트 등 30여개의 벤더와 직접적인 비즈니스를 통해 기업 고객에게 대원CTS의 유통 상품을 바로 공금 받을 수 있는 전문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컴퓨터코리아 5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6월은 컴코가 쏠게, 넌 아무것도 쏘지마!’ 행사는 6월 1일부터 6월 29일까지 한 달간 무료 배송, 핫딜, 사은품 증정 등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도서산간 지역을 포함하여 택배비가 무료로 배송이 이루어지며 자사에서 정한 기준 금액 이상 구매 시 오토바이 퀵 배송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이 체감하는 부가적인 비용에 대한 절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방문 수령 시 누적 금액 기준에 따라 생필품, 헨디블렌더, 공기청정기, 무선 청소기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주년 감사 이벤트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6월 한달 간 매일매일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 핫딜’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요일별로 ODD, 노트북, 조립PC 등 다양한 인기상품들을 최대 90% 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까지 다양한 포인트 증정 및 추천 포인트 이벤트가 이루어지며 구매 횟수에 상관없이 구매만으로 IT기기, 상품권 등 행운복권 기회가 주어진다.

한 달간 진행되는 기간 동안 컴퓨터코리아에서 30일 여신을 구매하였을 경우 현금가와 동일하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자의 편의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컴퓨터코리아 구매전용 카드를 신청하면 여름 필수 아이템인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가격흥정으로 구매한 고객 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맞춤조립PC을 구매하게 되면 조립비 및 배송비를 모두 무료로 지원하며 최고급 장패드까지 사은품으로 제공하여 많은 딜러와 지방 매장 고객들의 수고와 번거로움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컴퓨터코리아는 IT기기, 컴퓨터 등을 취급하는 딜러 및 지방 딜러의 지속적인 사랑에 힘입어 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5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도록 꾸준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컴퓨터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컴퓨터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computer.co.kr

웹사이트: http://www.dwcts.co.kr

연락처

대원CTS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