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사랑 나눔 커플런’으로 500쌍 연인의 온정 나눈다

1mile의 사랑, 1000mile의 기적 ‘덴티스테 올나잇런’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8-05-31 17:38
서울--(뉴스와이어)--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9일 개최하는 ‘제 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에서 이색 기부 행사를 마련했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사랑하는 사람과 밤부터 아침까지 함께하는 콘셉트로 한국 최초로 시도되는 이색 커플런 행사이다. 500커플(1000명)이 참여하게 될 이번 행사의 코스는 총 3마일이며 이 중 1마일은 커플이 손을 잡고 달리는 ‘사랑 나눔 커플런’ 구간으로 진행된다.

사랑 나눔 커플런 구간 완주 시 1커플 1마일 당 1만원의 포인트가 적립되어 덴티스테가 해당 포인트 만큼의 덴티스테 브랜드 제품을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완주 커플들의 이름으로 기부한다.

모든 참가자가 완주하여 1000마일의 기록을 수립 시 이와 비례한 적립 포인트 상당의 제품이 기부됨은 물론 1000마일의 기적을 보여준 커플들이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하트 세레모니도 펼칠 계획이다.

기부처로 선정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전 세계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 단체의 한국 지부로 2002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4000여명의 환아들을 대상으로 심리, 정서적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덴티스테는 2012년부터 아동들의 소원 성취 기금 마련 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의 제품 지원에도 꾸준히 참여해왔다.

덴티스테는 덴티스테 올나잇런이 기록 경쟁을 벗어나 커플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그 사랑을 널리 나눌 수 있는 따뜻하고 의미있는 행사라며 커플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6월 8일(금) 난지 캠핑장에서 50커플이 캠핑의 밤을 보내는 것을 시작으로 6월 9일(토) 오전에는 캠핑을 마친 50커플을 포함한 총 500커플(1000명)이 반포 한강에 모여 대규모로 커플런 행사를 진행한다. 반포 한강 예빛섬에서는 부대 행사의 일환으로 덴티스테 러브 페스티발도 동시에 펼쳐질 예정이다. 세상의 모든 키스 포즈 중 커플만의 인생 키스를 남기는 포토존과 사랑의 메모를 적는 메시지월, 덴티스테 체험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의 참가 신청은 현재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 참가 신청 시 덴티스테 제품을 비롯한 풍성한 기념품과 올나잇 미션 카드가 제공된다. 캠핑을 비롯하여 각 커플들만의 올나잇을 즐기는 미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 행사 현장에서 세빛섬 커플 데이트권, 테마 파크 자유 이용권, 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에 응모 할 수 있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150년 전통의 호주에서 온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 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덴티스테 올나잇런: http://booking.naver.com/booking/5/bizes/158235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