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인도 바이시 어소시어츠와 협업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5-31 14: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델리(New Delhi), 뭄바이(Mumbai), 벵갈루루(Bengaluru)에서 활동하는 대표적인 로펌 바이시 어소시어츠(Vaish Associates)가 세무 및 로펌의 세계적 협력사인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했다.

이번 협업으로 앤더슨 글로벌의 세계적인 입지가 확대되고 인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을 강화하게 됐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는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전략적인 시장 중 한 곳이다. 바이시 어소시어츠는 직접세 업무 및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로펌이다. 우리는 그들의 파트너 변호사들과 좋은 관계를 발전시켜왔으며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1971년 설립된 바이시 어소시어츠는 국내외 기업, 다국적기업 및 개인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풀서비스 회사로서 업무 영역에는 직접세, 간접세, 인수합병, 벤처캐피털, 사모펀드, 외국인 직접투자, 일반 기업, 프로젝트, 에너지/인프라, 부동산, 경쟁법, 지적재산권, 정보기술법, 대체 분쟁 해결, 소송 등이 포함된다.

보미 다루왈라(Bomi Daruwala) 바이시 어소시어츠 공동 매니징 파트너는 “인도 경제가 빠르게 성장하는 상황에서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는 창의적이며 고객중심적인 고품질의 법률 및 비즈니스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을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3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30005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