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인도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5-31 13: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뉴델리(New Delhi), 뭄바이(Mumbai), 노이다(Noida), 구르가온(Gurgaon), 데라둔(Dehradun)에 지점을 둔 세무회사인 나니아 어드바이저(Nangia Advisors LLP)를 추가하면서 인도 시장에 진출했다.

250여명의 전문가와 38년의 경험을 보유한 나니아 어드바이저가 앤더슨 글로벌의 협력사가 되면서 앤더슨의 인도 사업 진출이 시작됐다.

라케시 나니아(Rakesh Nangia) 설립자 겸 매니징 파트너는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인도에서 우리 팀을 더욱 강화하고 인도는 물론 전세계에 고품질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협업을 통해 우리는 전세계 100여개 지점에서 활동중인 유능한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이번 협업이 우리 고객들에게 상당한 가치를 추가 창출해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는 “인도는 세계 최대의 경제국 중 하나로 이곳에서의 사업 확대는 이 지역에서 우리 입지를 확장하려는 더 큰 전략의 일환이다”며 “업계 최고의 실력, 무결성, 독립성이 우리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이며 이를 바탕으로 인도에서 사업 확대를 지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나니아 어드바이저는 인도에서 사업중인 다국적기업들에게 진출 전략, 구조조정, 국경간 과세, 이전 가격책정, 세무 컨설팅 및 자문, 세무 소송, 인수합병, 다양한 분야에 대해 자문을 제공한다. 고객으로는 비상장 및 상장기업, 포춘500대 기업 등이 포함된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0여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300050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