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6월 9일 '육우데이 페스티벌' 개최

KPOP 가수들의 초청공연, 육우로 만든 도시락 소외이웃에 전달
출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2018-05-31 12:30
육우데이 페스티벌 포스터
안성--(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31일 -- 6월 9일 서울시 광진구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국내산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2018 육우사랑 육우데이’가 개최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2018 육우사랑 육우데이’는 KPOP 가수들의 초청공연과 함께 ‘육우사랑 도시락 배식행사’ 이벤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육우사랑 도시락 배식행사’는 육우자조금 박대안 위원장을 비롯하여 심으뜸 홍보대사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육우로 만든 도시락을 만들어 주변 소외이웃들에게 전달되는 행사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사랑 도시락 배식행사’와 더불어 2018 월드컵을 맞이하여 유소년축구팀에게 축구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기획하고 있어 사회적으로 육우의 우수성과 공익성을 강조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박대안 위원장은 “육우데이 페스티벌 개최 장소가 어린이대공원인 만큼, 가족단위를 위한 행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하여 국내 소고기 육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되었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   이수민 팀장   031-673-6945       홍보대행   만개의레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6월 9일 ‘육우데이 페스티벌’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