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용인수지점 신규 오픈… "전략상권 지속적으로 공략"

31일, 올해 여섯 번째 신규 매장 KFC 용인수지점 오픈
수익 개선 향상을 위해 올해 신규 매장 규모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
출처: 케이에프씨(KFC)
2018-05-31 10:23
KFC 용인수지점 매장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31일 --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31일 용인수지점을 새롭게 개점하면서 올해 상반기에만 여섯 번째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알렸다. KFC는 외식 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수익악화 국면을 극복하기 위해 연초부터 꾸준히 신규 매장 규모를 확장해 왔다.

KFC는 식사를 넘어 고객들에게 편하게 머물러 있을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인테리어부터 편의시설까지 세심하게 마련하고 있다. KFC 용인수지점은 모던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고객들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안락한 의자를 도입했다. 또한 KFC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와 콘센트를 제공한다.

KFC는 용인수지점 오픈을 기념해 31일부터 6월 15일까지 오리지널 또는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을 구매하면 징거버거를, 9조각 주문 시에는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세트메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KFC 용인수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이 증정된다. 쿠폰북은 3000권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쿠폰북 소진 시 해당 이벤트는 종료된다.

KFC는 올해 초부터 신규 매장 확장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그 결과 수익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에 걸쳐 매장 규모를 축소하고 있는 추세지만, KFC는 전략상권에 신규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KFC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신영 과장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KFC, 용인수지점 신규 오픈… “전략상권 지속적으로 공략”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