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영상 제작 앱 브이플레이트, 베타 테스터 모집

7월 8일부터 2주일간 신청 업체에 한하여 베타 테스트 실시
소상공인 및 초기 창업팀을 위한 광고영상 제작 앱 '브이플레이트'
출처: 브이플래닛
2018-05-30 13:10
브이플레이트 베타서비스 앱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30일 -- 소상공인 및 초기 창업팀을 위한 광고영상 제작 어플리케이션 ‘브이플레이트’가 내달 8일부터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이플레이트는 마케팅 예산이 부족해 광고영상 제작에 어려움이 있던 개인 사업자나 초기 창업팀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이다. 전문가 수준의 촬영법을 누구나 따라할 수 있게 소개하고 다양한 영상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 광고영상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이 최종 목표다.

브이플레이트의 사용 방법은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직관적이고 간단하다. 먼저 앱 내에서 각 장면 별 촬영 노하우나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만족할 만한 촬영이 가능하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영상 템플릿을 선택한 후 촬영한 영상과 함께 텍스트를 입력해주면 사내 전문 에디터의 최적화 작업을 거쳐 완성본으로 돌려준다. 또한 건당 결제 방식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필요한 만큼의 영상만 제작해 마케팅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UI 편의성과 만족도, 템플릿에 대한 피드백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아이폰(iOS) 버전으로 우선 진행된다. 베타테스터는 국내 50개, 해외 50개 기업을 한정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브이플레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브이플래닛   홍보/마케팅   이준호 팀장   010-3343-018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광고영상 제작 앱 브이플레이트, 베타 테스터 모집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