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웨딩플래너협회, 2018년 국립자연휴양림 숲속결혼식 참여자 모집

15개 자연휴양림에서 장소별 특성에 맞는 컨셉의 결혼식 예정

2018-05-30 12: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웨딩플래너협회가 2018년 국립자연휴양림 숲속결혼식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주최하고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의 주관으로 진행될 숲속 결혼식 프로젝트는 자연휴양림을 국민들에게 개방하여, 건전한 혼례문화를 보급하고자 기획되었다.

올해는 총 15커플을 선발하여 전국 15개의 자연휴양림에서 각각 장소별 특성에 맞는 콘셉트의 결혼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 세레모니 등이 결합되어 새로운 결혼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숲속 결혼식 참여자로 선정되는 커플은 자연휴양림 내 결혼식장소 제공과 함께 웨딩플래닝, 예식세팅 및 예식진행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다만, 올해부터는 드레스, 메이크업, 사진촬영 등의 웨딩패키지는 지원되지 않는다.

하객수는 장소별로 최대 70~100명까지로 제한하고 있으며, 피로연 식사의 경우 지원되지 않고, 참여자가 직접 2만원 이내의 도시락 또는 핑거푸드로 준비할 수 있다.

신청접수 기간은 6월 15일까지이며, 선정위원 평가와 면담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여부를 확정하게 된다. 6월에 결혼식이 가능한 커플은 우선 협의로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신청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이메일로 신청하며, 공고문 및 신청서 등은 한국웨딩플래너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웨딩플래너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웨딩플래너협회 개요

사단법인 한국웨딩플래너협회는 2004년 설립, 웨딩플래너 양성 및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전문 웨딩·파티플래너 공식 기관이다. 400여명의 전문 웨딩플래너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결혼관련 전문컨설팅문화 조성과 사회캠페인 등을 통해 올바른 결혼문화를 이루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wppa.or.kr

연락처

한국웨딩플래너협회
김채연 주임
02-547-60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