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6월 6일 전세계 최초 개봉 기념 쥬라기월드 다이노 시리즈 7종 출시

‘쥬라기월드:폴른 킹덤’ 내 손 안의 공룡 피규어 장난감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8-05-29 18:59
의정부--(뉴스와이어)--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쥬라기공원의 후속작인 쥬라기 월드의 두번째 이야기 폴른 킹덤이 2018년 6월 6일 개봉한다. 눈 여겨 볼 점은 전세계에서 한국이 가장 먼저 개봉이 확정 된 것이라는 것. 미국과 일본을 제치고 가장 먼저 개봉하는 만큼 쥬라기월드 속의 공룡들의 피규어들도 국내에서 가장 먼저 론칭된다.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은 쥬라기 월드 영화 속에 등장하는 메인 육식공룡 티렉스부터 이빨이 가장 많은 수중공룡 모사사우르스까지 6종의 애니멀 어드벤처 다이노 시리즈 피규어와 ‘볼케이노 어드벤처’ 플레이세트를 론칭했다.

아카데미과학은 지난해 손바닥 사이즈의 작은 공룡 피규어로 아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애니멀 어드벤처 다이노 시리즈’를 론칭했다. 애니멀 어드벤처 다이노 시리즈의 추가 라인업이자 영화버전인 쥬라기월드 다이노 시리즈가 영화 개봉에 맞추어 론칭했다. 쥬라기월드 시리즈는 손바닥의 사이즈 임에도 정교한 도색과 주요 관절(턱, 다리, 꼬리 등)의 움직임이 가능하여 아이들이 직접 공룡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롤플레이가 가능하다.

애니멀어드벤처 다이노시리즈 쥬라기월드 공룡 피규어 6종은 1편에서 등장한 아이들의 최강 육식 공룡 ‘티렉스’, 쥬라기월드 주인공 오웬과 호흡을 맞춰 싸우는 ‘블루’, 쥬라기월드 속의 가장 많은 이빨을 가진 ‘모사사우루스’ 뿐만 아니라 이번 영화에 등장하는 머리가 단단한 ‘스티기몰로크’, 황소 같이 뿔이 달린 ‘카르노타우루스’, 하이브리드 변종 ‘인도랩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볼케이노 어드벤처’ 플레이세트에는 한정 피규어 남자주인공 ‘오웬’과 ‘프테라노돈’이 포함되어 있다. 플레이세트는 부피가 크지만 다시 박스 형태로 쉽게 조립이 가능하여 아이들이 놀이 후, 정리정돈하는 습관도 기를 수 있다. 쥬라기월드 다이노 시리즈 7종만 있으면 아이들은 영화속의 화산폭발 섬 탈출 장면을 그대로 재연할 수 있다.

또한 쥬라기월드 다이노 시리즈 제품은 CGV 씨네샵의 ‘쥬라기월드 상품 기획전’을 통해 다른 쥬라기월드 관련 상품과 함께 CGV극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카데미과학은 이번 쥬라기월드 기획전이 CGV영화관을 찾은 팬들과 쥬라기월드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쥬라기월드 다이노 시리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차장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