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플레이,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하는 전국 ‘볼래볼래·볼래뮤직’ 교구체험전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뉴플레이
2018-05-28 17:43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뉴플레이가 운영하는 영유아 인성놀이 ‘볼래볼래’가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70여곳에서 6개월간 ‘엄마랑 감동해 볼래볼래’ 교구체험전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볼래볼래’는 2017년 12월부터 2018년 5월 말일까지 전국(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구, 부산, 경상, 전라, 대전) 홈플러스 문화센터 전지점(70곳)에 영유아 인성놀이 교구체험전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더불어 ‘볼래뮤직’은 현대백화점 본점 등에서 영유아 음악놀이 교구체험전을 진행하였다.

​‘볼래볼래’ 교구체험전은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로비에서 자사 브랜드 볼래에듀 제품 전시구역, 놀이 교구 체험구역, 촉감 놀이 경험구역, 퍼포먼스 놀이구역 등으로 기존 체험전의 형식을 뛰어넘어 기획되었으며 특히 강의실 밖에서 진행되어지는 강좌로 기존 강좌의 틀을 깨는 ‘신나는 인성경험놀이’의 콘셉트를 보여주었다.

‘볼래볼래’는 2017 홈플러스 강좌 중 고객이 직접 작성한 베스트 후기 강좌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수백개의 강좌 중에 선정되어 그 의미를 더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교구체험전 참가 학부모들에게 추가로 선물을 증정하였다.

뉴플레이 박길호 대표이사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학부모와 아이들이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에 감동하였고 무거운 책임감으로 더욱 좋은 교구와 인성놀이프로그램, 인성장르음악을 개발하여 선물해야겠다는 사명감이 강해졌다”고 밝혔다.

한편 영유아 음악경험놀이 ‘볼래뮤직’은 현대백화점 5지점에 이어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주식회사 뉴플레이 개요

주식회사 뉴플레이는 인성교육프로그램 개발회사로서 인성교육과 관련된 ‘음악, 콘텐츠, 교구, 강사교육프로그램, 이론, 서적 출판’을 주업으로 영위하는 회사이다. 주요 브랜드는 영유아 인성놀이 프로그램 ‘볼래볼래’, 영유아 음악장르놀이 프로그램 ‘볼래뮤직’, 인성교육프로그램 ‘볼래에듀케이션’, 행복한 인성음반 10집 등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pkids.co.kr

연락처

주식회사 뉴플레이
미디어컨텐츠본부
박길호 본부장
02-6242-0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