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 커플 여행객 대상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럭셔리한 반얀트리 호텔에서 보내는 3박 4일의 커플 여행

2018-05-28 09:55
서울--(뉴스와이어)--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이하 반얀트리 그룹)이 5월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커플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반얀트리 그룹의 페이스북을 ‘좋아요’ 및 ‘팔로우’한다. 그리고 반얀트리 호텔로 커플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400자 이내의 댓글로 적은 뒤 함께 갈 연인을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인)에게는 몰디브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Banyan Tree Vabbinfaru)의 오션뷰 풀 빌라(Oceanview Pool Villa) 3박 숙박권(2인)을 제공한다. 숙박권에는 △일일 조식 △반얀트리 스파 커플 마사지(90분) △왕복 스피드보트 탑승권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2등 당첨자(1인)에게는 반얀트리 푸켓(Banyan Tree Phuket)의 반얀 풀 빌라(Banyan Pool Villa) 3박 숙박권(2인)을 제공한다. 경품은 일일 조식, 반얀트리 스파 커플 마사지(60분)로 구성돼 있다.

마지막 3등 당첨자(1인)에게는 6월에 개관 예정인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Banyan Tree Kuala Lumpur)의 반얀 리트리트(Banyan Retreat) 3박 숙박권(2인)을 제공한다. 숙박권에는 일일 조식과 반얀트리 스파 커플 마사지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반얀트리 그룹의 ‘데스티네이션 다이닝(Destination Dining)’은 둘만의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커플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특별한 다이닝 프로그램이다. 반얀트리 바빈파루에는 드넓은 인도양의 모래 언덕에서 전담 셰프와 웨이터가 준비하는 오붓한 그릴 요리가, 반얀트리 푸켓에서는 ‘사랑의 언약’을 뜻하는 산야락(Sanya Rak) 배를 타고 석양이 지는 호수를 유람하며 즐기는 로맨틱한 저녁 식사 등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 시간으로 6월 20일 반얀트리 그룹의 페이스북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