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쿠웨이트의 솔루션즈 브리지와 함께 중동에서 사업 확장 계속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5-25 20: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쿠웨이트시에 소재한 회계 및 기업 비서 서비스 기업 솔루션즈 브리지(Solutions Bridge)가 앤더슨 글로벌과의 제휴 계약에 서명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쿠웨이트에서 입지가 확대됨에 따라 중요 시장인 중동에서 계속 성장할 수 있게 됐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중동에서 성공하려면 쿠웨이트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우리는 전세계에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맞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중동에서는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 변화의 주요 요인은 세법 개발이다”며 “쿠웨이트에서 가장 큰 회계 기업 중 하나인 솔루션즈 브리지를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사업 확장을 계속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말했다.

예전에 앤더슨에 몸 담았던 쿠웨이트 내 전문가들로 구성된 솔루션즈 브리지는 현재 포아드 알 후라니(Fouad Al Hourani)가 이끌고 있다. 이 회사는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개인과 기업을 위해 회계 및 기업 비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아드는 “쿠웨이트의 우리 팀은 지식이 풍부하고 투명성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고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한다”며 “우리는 앤더슨 팀도 이런 면을 갖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고의 회계 및 기업 비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우리에게 무엇보다 중요하며 향후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96여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240050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