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증권거래소를 통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블록체인 마켓에 도입된 IBIN

뉴스 제공
Hybrid Stock Exchange
2018-05-25 19:4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블록셰어 식별자(blockshare identifier)로 공개 IBIN을 사용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거래 플랫폼인 하이브리드 증권거래소(HYBSE: Hybrid Stock Exchange)가 날로 성장하고 있는 업계 수요를 지속시킬 수 있는 혁신적 사양을 채택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HYBSE 트레일러는 웹사이트 http://www.hybse.com 참조.

국제증권식별번호(ISIN: International Securities Identification Number)는 주식과 같은 특정 증권을 유일하게 식별하는 12자리 코드로 가장 보편적인 세계적 증권 식별자이다. 발행자와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전등록이 공개되어 있는 DIM(데이터 교환 모듈) 에코시스템은 하이브리드 증권거래소나 그 밖의 블록체인 거래소(Blockchain Exchanges) 상장을 위해 기업이 사용하는 13자리의 고유한 일련번호인 국제블록셰어식별번호(IBIN: International Blockshare Identification Number)를 도입하고 있다.

HYBSE

현재 HYBSE에서 거래할 수 있는 증권은 암호화된 주식, 암호화된 화폐, 장내거래 상품, 지수 상품 등이다. 모든 발행자가 비용 부담 없이 자사의 IBIN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의 기간 한정 오퍼는 2018년 8월 31일 혹은 최초로 75개 사가 등록할 때까지 유효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ibin.io 참조.

데이터 교환 모듈(DIM: Data Interchange Module)의 암호화 화폐는 안전하고 비공개적인 수량 중심 p2p 방식의 강력한 디지털 교환 매체로 NEM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다.

지적재산권이나 기업의 주식과 같이 암호화된 자산은 HYBSE 게이트웨이를 통해 블록체인 및 일반 사용자가 이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DIM 화폐와 암호화된 자산은 현재 시험단계에 있으며 이제 곧 공개될 모바일 버전의 디포월릿(DEPOTWALLET)이라고 하는 최첨단 블록체인 지갑을 이용하는 컴퓨터와 휴대용 기기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사용자 친화적인 등록 절차로는 사용자와 발행자를 위해 여러 모로 심사 숙고한 KYC 모델과 기업을 위해 상당한 주의를 기울인 종합 프로세스 등을 들 수 있다.

주류를 이루는 주식시장은 매우 비싼 수수료,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는 어려운 등록 절차, 그리고 접근하기 힘든 인터페이스 등으로 인한 일반인들의 이용 제한 등 여러 가지 불리한 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HYBSE의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은 발행자와 투자자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플랫폼 상에서 사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함으로써 장애 요소를 없앨 방안을 찾고 있다. 한층 더 저렴한 비용, 투명성, 사용자 친화적 웹 인터페이스, p2p 거래, 확고한 안정성, 그리고 대규모 금융상품 풀의 이용가능성 등은 HYBSE 고객들이 향유할 수 있는 이익이기도 하다.

바누아투의 HYBSE 증권 딜러 라이선스 No. 17911.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240056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ybse.com/

연락처

하이브리드 증권거래소(Hybrid Stock Exchange)
DIM재단(DIM Foundation Ltd)
우로스 트라이코빅(Uros Trajkovic)
+2787 701 0914
info@dim.found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