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타스 파트너스, 새로운 경영 이사 선임으로 세계적 성장 계속

출처: Probitas Partners
2018-05-25 17: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25일 -- 프로비타스 파트너스(Probitas Partners)가 지속적으로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갈 새로운 경영 이사 4명을 선임했다.

회사는 이 4명이 회사의 성공에 기여했음을 인정하고 펀드 후원자와 기관 투자자 고객들을 대신해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기를 기대하며 이번 승진을 단행했다.

프로비타스 파트너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활발하고 수준 높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미국의 대규모 상업 부동산 기회에 대해 맞춤식 접근 방법을 제공하는 등 부동산 자문 역량을 확대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

2001년 설립된 프로비타스 파트너스는 선두적인 독립형 글로벌 투자 자문 기업이다. 가장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온 세계적인 투자 자문들로 구성된 수석 경영진이 앞으로도 프로비타스 파트너스를 이끌게 될 것이다. 프로비타스 파트너스의 설립자들은 승진한 동료들을 축하하면서 향후 10년 간 훌륭한 파트너십을 기대하고 있다.

커린 파인버그(Caryn Feinberg)는 프로젝트 관리팀 경영 이사로 승진했으며 미국 내 창업 노력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책임을 주로 맡게 된다. 프로비타스 파트너스에 합류하기 전 커린은 세컨드마켓(SecondMarket, Inc.)에서 근무했고 그 전에는 사모펀드 인프라 펀드인 글로벌 인프라스트럭처 파트너스(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에서 투자자 관리 담당 임원으로 일했으며 그 전에는 뉴욕 시티그룹(Citigroup)에서 근무했다.

하콘 그레스빅(Haakon Gresvig)은 관계관리(유통) 팀 경영 이사로 승진했다. 하콘은 유럽과 중동에서 핵심 투자자 관계를 유지하는 책임을 주로 맡게 되며 프로비타스 파트너스의 유럽 지사장 역할도 하게 된다. 프로비타스 파트너스에 합류하기 전 하콘은 사모펀드 및 헤지펀드를 위한 자본 조달에 중점을 두는 런던 소재의 부티크 투자 대행사 웨지 얼터너티브(Wedge Alternatives)에서 임원으로 일했다. 그 전에는 뉴욕과 런던의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에서 근무했다.

레이 차오(Ray Tsao)는 프로젝트 관리팀 경영 이사로 승진했으며 주요 펀드 실사 및 대체 자산 펀드 투자 과정의 실행을 주로 책임지게 된다. 레이는 2009년에 프로비타스 파트너스에서 근무를 시작하여 수 차례 성공적인 자금 조달을 이끌었다. 프로비타스 파트너스에 합류하기 전 레이는 샌프란시스코에 소재한 크레딧 스위스(Credit Suisse)의 기술 그룹(Technology Group)에서 투자 금융 담당 직원으로 근무했다.

존 케일리(John Caley)는 부동산을 총괄하는 경영 이사로 프로비타스 파트너스에 합류했다. 존은 맞춤형 직접 투자 및 시간에 민감한 직접 투자 기회를 창출하는 독특한 투자 특성(장외 시장, 중개인이 관리하는 포켓 목록, 직접 소유, 민감한 타이밍 등)을 지닌 대규모 자산 확인 분야에서 27년째 근무해왔다. 프로비타스 파트너스에 합류하기 전 존은 그럽 앤 엘리스(Grubb & Ellis)의 투자 관리 플랫폼에서 전무로 근무했으며 그 외에 제미니 로즈몬트(Gemini Rosemont), 렉스포드 인더스트리얼(Rexford Industrial), 트랜스웨스턴(Transwestern), PM 리얼티 그룹(PM Realty Group)에서 고위 간부로 일했다.

설립 파트너 크레이그 마머(Craig Marmer)는 “우리 팀의 장점과 역량이 확대되고 있어 기쁘다”며 “이 4명의 승진도 그런 확대의 연장선상이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비타스 파트너스의 설립 파트너 3명이 지난 17년 간의 성공적인 기록을 이어갈 우수한 팀을 구축하고 유지할 능력이 있었던 것도 대단히 감사한 일이다”고 말했다.

설립 파트너 마이클 호프만(Michael Hoffmann)은 “우리는 대형 기관 투자자들이 직접 상업 부동산 기회를 추구하려는 시장 추세를 뚜렷이 인식하고 있으며 미국 곳곳에서 대규모 상업 부동산 투자 기회에 별도로 접근하는 등 글로벌 부동산 자문 사업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프로비타스 파트너스(Probitas Partners) 개요

2001년 이래로 파트너십 강화

지난 17년 동안 프로비타스 파트너스는 90번의 자금 조달 및 프랜차이즈 개발 관련 자문을 제공하고 사모펀드, 부동산, 인프라, 부동산 자산, 신용기금을 위해 680억이 넘는 자금 사용을 대표하면서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기존 및 신흥 대체 투자 펀드 매니저들을 발굴하고 제휴해왔다.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투자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프로비타스 파트너스는 지역, 분야, 전략에 따라 기관 투자자들에게 자사의 적절한 데이터, 설문 조사, 백서, 맞춤형 계획을 무료로 제시하고 시장 선도적인 독립 연구 결과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240052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프로비타스 파트너스(Probitas Partners)   마이클 호프만(Michael Hoffmann)   공동창립자 겸 상무이사   +1 415-402-07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프로비타스 파트너스, 새로운 경영 이사 선임으로 세계적 성장 계속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