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분석 기능을 탑재한 F-시리즈 ID 열화상 보안 카메라 출시

장거리 감지 기능과 최대 300% 향상된 열 감도를 제공하는 신규 F-시리즈 ID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8-05-25 12:00
서울--(뉴스와이어)--플리어시스템(FLIR SYSTEM)은 분석 기능을 탑재한 고해상도 열화상 카메라인 F-시리즈 ID를 5월 말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급 열화상 보안 카메라인 FLIR F-시리즈 상품군에 추가되는 F-시리즈 ID는 동급 최고인 640x480 FLIR 온도 감지기를 탑재하여 기존 F-시리즈 모델에 비해 300% 향상된 열 감도를 선사하기 때문에, 낮은 저대조도 환경에서도 더욱 선명하고 디테일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F-시리즈 ID는 이미 소비자들에게 신뢰 받는 제품으로 자리 잡은 F-시리즈 형태에 더욱 강력해진 이미지와 감지 범위를 탑재하고 있다. 이 때문에 위험 감지 및 경보 평가 등의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주요 인프라 관련 고객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F-시리즈 ID는 저조도 환경이나 빛이 없는 환경 속에서도 무단으로 침입하는 사람이나 물체를 감지할 수 있고, 위험 요소로 작용할 수 있는 사람 혹은 차량 목표물을 내장된 분석 기능으로 판단해낼 수 있다. 동시에 F-시리즈 ID는 경보기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떠돌이 동물,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가지 등 무해한 목표물은 무시한다. 그 결과 주변 환경이 어두운 경우, 햇볕이 강한 경우, 연기/먼지/안개가 끼인 환경 속에서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감지 성능을 제공하면서 경보기 오작동을 줄일 수 있다.

F-시리즈 ID의 경우 44, 25, 17, 12, 8.6도 시야각을 갖춘 총 5개의 렌즈를 제공하기 때문에 광각에서 협각까지 촬영이 가능하다. 따라서 울타리, 경계 지역, 공터 등을 더욱 적은 개수의 카메라로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아울러 이 제품을 FLIR 전용 자동 이득 제어(AGC) 및 디지털 디테일 강화(DDE) 기능과 함께 활용하면, 탁월한 이미지 대조와 선명도를 기대할 수 있다.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의 설치와 자동 보정 기능을 갖춘 F-시리즈 ID는 대부분의 주요 동영상 관리 시스템(VMS)과 더불어 FLIR의 United VMS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F-시리즈 ID에 내장된 분석 기능은 현장에 자동 추적을 위해 설치된 FLIR 팬-틸트 줌 카메라에 침입자/물체를 연계하여 핸드-오프 할 수도 있다. 이런 기능은 보안 운영 센터에 상당히 유용한 기능이다.

F-시리즈 ID에는 업계 최고인 FLIR 열 감지 센서 10년 보증과 카메라 3년 보증이 제공되며, 2018년 2분기에 FLIR 대리점과 매장을 통해 판매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플리어시스템 개요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은 1978년 오리건 주 윌슨빌에 설립된 세계 센서 시스템 시장을 이끄는 기업이다. 현재 플리어시스템 제품은 감지 및 인식 역량 향상, 생명 구조, 생산성 향상, 환경 보호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약 3500명의 직원을 보유한 플리어시스템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조건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Sixth Sense’로 거듭나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연락처

플리어시스템코리아 홍보대행
디뉴먼트
이명선 선임
070-4334-58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