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토, 최고 권위의 2018년 CEW 혁신상 수상

뉴스 제공
Geltor, Inc.
2018-05-25 10:2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바이오 원재료 설계 기업 젤토(Geltor, Inc.)가 2018년 CEW 뷰티(CEW Beauty) ‘올해의 혁신’ 상을 수상했다.

화장품 업계에서 가장 명예로운 상인 CEW 뷰티상(CEW Beauty Awards)은 20여년 간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선정해 시상해왔다. 젤토는 바스프(BASF Corp), 클라리언트(Clariant), 스테판 컴퍼니(Stepan Company) 등 결승에 오른 6개 회사들과 경쟁하여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젤토는 바이오 엔지니어링과 재료 과학을 사용하여 소비재 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재료를 설계한다. 젤토의 첫 제품인 엔-콜라쥬(N-Collage™)는 화장품 재료로 최적화 되어있는 비동물성 콜라겐이다.

젤토의 알렉스 로레스타니(Alex Lorestani) 대표는 “젤토의 첫 상품이 전세계 뷰티 산업의 리더들로 구성된 최고 그룹의 인정을 받아 뿌듯하다”며 “경쟁이 치열한 이 분야에서 엔-콜라쥬가 ‘올해의 혁신’ 상품으로 인정받은 것은 우리 회사의 재료 설계 플랫폼이 지닌 능력이 입증됐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사들이 성능과 환경친화적이고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상징적인 뷰티 상품을 구축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젤토의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원재료사업담당 정수진 이사는 뉴욕 힐튼 미드타운(New York Hilton Midtown) 호텔에서 1200여명의 뷰티 산업 임원들이 모인 가운데 올해의 혁신상을 수상했다. 젤토는 5월 27일자 뉴욕타임스 일요일 스타일 섹션에 CEW 뷰티상 수상기업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젤토(Geltor, Inc.) 개요

젤토는 바이오 엔지니어링과 재료 과학을 이용해 소비자 제품 기업들을 위한 고품질의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성분들을 설계한다. 젤토의 최초 상품은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제품에 최적화된 콜라겐 단백질으로 독점적인 비동물성 발효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젤토는 2015년에 설립됐으며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리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gelto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1000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eltor.com

연락처

젤토(Geltor, Inc.)
알렉산더 로레스타니(Alexander Lorestani) 박사
+1 201-961-4585
alex@gelt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