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다우기술, 그룹웨어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제공

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다우오피스 내에서 무증빙 경비지출관리서비스 간편 이용

6월 말까지 신규 고객 대상 무상 연동 및 비즈플레이 3개월 무상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18-05-25 11:30
서울--(뉴스와이어)--무(無)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그룹웨어 전문 기업 다우기술(대표 김윤덕)과 양사 대표 서비스의 연동을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연동을 통해 비즈플레이가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다우오피스 전자결재를 이용하여 사내 승인절차를 거칠 수 있게 됐다.

비즈플레이 사용자가 카드 사용내역을 모바일에서 확인하고 영수증을 제출하면, 다우오피스에서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전자결재를 이용하여 적절한 절차를 통해 비용에 대한 승인이 이루어지다 보니, 기업 내 보다 투명한 비용처리 환경 및 영수증 및 결재내역의 체계적인 통합관리를 제공해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다우오피스는 비즈플레이 전자세금계산서 연동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윤덕 다우기술 대표는 “그룹웨어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중 상당수가 ‘경비지출’ 서비스와의 연계 기능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연동은 그룹웨어 서비스제품 중 국내 최초로 이루어지는 만큼,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말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종이 영수증으로 허비되는 연간 비용이 엄청나다. 향후 10년 이내에 전자 영수증이 종이 영수증을 대체할 것이고,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방법도 이에 맞게 변화할 것”이라며 “다우기술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종이 영수증 없는 경비지출관리로 업무 효율성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 종이 영수증으로 지출 증빙을 관리하거나 별도 시스템을 통해 경비를 관리하던 기업은 다우오피스 내에서 보다 편리하게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상품 출시와 관련하여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는 비즈플레이와 다우오피스 제휴 및 연동 완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6월 말까지 신청 고객에 대하여 ‘다우오피스&비즈플레이 무상 연동’, ‘비즈플레이 신규 도입 시 3개월 간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http://daouoffice.com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
김도열 팀장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김다은 주임
02-3779-4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