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2018년 이웃과 더불어 사는 강소기업으로 선정

2018-05-25 09:00
안산--(뉴스와이어)--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2018년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이웃과 더불어 사는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전국 310만여 개의 중소기업 중 우수한 중소·중견기업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일정한 경쟁력을 가진 2만5000여 곳의 ‘강소기업’을 발굴·선정했다.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일자리 친화 △기술력 우수 △재무건전성 △글로벌역량 △지역선도기업 △사회적 가치 등으로 분류해 각 영역에서 우수성이 입증되었으며 특히 사회적 가치 부분에서 인정받아 취업 지원, 기업홍보, 재정 등의 혜택이 지원될 예정이다.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이번 강소기업 선정은 조합의 내적 우수성이 객관적으로 평가를 받았다고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조합원 및 지역주민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며 발전된 조합으로 만들어 나가는 소중한 계기로 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개요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2000년 창립되어 지역 주민 6000여명의 출자로 운영되고 있는 의료협동조합이다. 현재 새안산의원, 새안산상록의원, 새안산한의원, 우리생협치과 및 꿈꾸는 집 요양원, 재가장기요양센터,가정간호사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역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건강강좌, 봉사활동, 소모임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medcoop.org

연락처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조합사업부
송보화 사원
031-401-220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