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버드,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인프라·통합 부문 가트너 ‘쿨 벤더’ 선정

2018-05-24 16:30
오슬로, 노르웨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혁신 촉진을 위한 미터클라우드(Metercloud) 공급업체 그린버드(Greenbird)가 가트너(Gartner)로부터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와 인프라 및 통합 부문의 쿨 벤더(Cool Vendor)로 선정되었다고 23일 발표했다.

그린버드는 미터클라우드를 통해 유틸리티가 종전의 시스템 통합 모델에 비해 데이터의 흐름을 더욱 빠르고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미리 구축된 미터클라우드 통합 애플리케이션과 연결장치를 통해 몇 달이 걸리는 사용자 코딩 작업 대신 불과 며칠 만에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연결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다.

가트너는 매년 아키텍처와 인프라 및 통합 부문을 책임지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선도업체들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하는 ‘쿨 벤더’를 선정하고 있다.

그린버드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토르스텐 헬러(Thorsten Heller)는 “가트너는 쿨 벤더 보고서에서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와 인프라 및 통합 부문을 현대화시킬 책임이 있는 애플리케이션 선도업체들은 이동성과 탄력성이 뛰어나고 점증적으로 확장 가능한 마이크로서비스(microservice)를 실행함에 있어서 그물처럼 엮여 있는 서비스 망 능력을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어야 한다’고 권고하고 있다”며 “영역 별로 특화된 유연한 통합 능력은 쉽게 소비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만들어내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것이 바로 디지털 플랫폼 유틸리티에 사용되는 미터클라우드를 통해 우리가 제공하는 바이며 우리는 고객과 협력업체들을 위해 우리가 창출하고 있는 가치를 분명히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릭 투(Eric Thoo), 마시모 페치니(Massimo Pezzini), 애쉬시 굽타(Aashish Gupta)와 빈디 불라(Bindi Bhullar)가 작성한 가트너의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인프라 및 통합 부문의 쿨 벤더(Cool Vendors in Application Architecture, Infrastructure and Integration, 2018년 5월)’ 보고서의 전체 내용은 가트너 구독자나 고객이라면 누구나 웹사이트 https://www.gartner.com/doc/3874300?ref=AnalystProfile&srcId=1-4554397745 를 통해 입수할 수 있다.

그린버드(Greenbird) 개요

그린버드(Greenbird)는 오슬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노르웨이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에너지 산업부문에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린버드는 스마트 계량과 디지털 전력망을 가능케 함으로써 에너지 혁신을 가속화하는 첨단 통합 솔루션인 미터클라우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면책조항

가트너는 가트너 연구 발표에서 언급한 그 어떤 벤더나 제품 혹은 서비스도 보증하는 것은 아니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최고 등급을 받은 혹은 달리 지정한 벤더들만을 선택하라고 조언하는 것은 아니다. 가트너의 연구 발표는 가트너 연구기관의 의견으로 사실의 진술이라고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명시적으로든 묵시적으로는 특정한 목적에 부합하는 상품성이나 적합성의 보증을 비롯해 이 연구와 관련한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220061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reenbird.com/

연락처

그린버드 인테그레이션 테크놀로지(Greenbird Integration Technology AS)
프레데릭 텐 시토프(Frederik ten Sythoff)
마케팅 부사장
+31 631 991 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