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로덤, 한글 포장 마스크팩 면세점 판매 Top10 올라

면세점 한곳에서만 하루 8000만원어치 넘게 팔려

중국·동남아 관광객 북적, 다시 부는 K-뷰티 열풍

뉴스 제공
닥터글로덤
2018-05-24 14:00
서울--(뉴스와이어)--닥터글로덤은 4월 출시한 한글 포장 마스크팩이 롯데 면세점 한 곳에서만 하루 8000만원어치 이상 팔리며 출시 한 달 만에 5월 롯데 면세점 화장품 매출 순위 Top 10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한글 포장 마스크팩은 50여명의 국내 유명 피부과 의사들이 500만건 이상의 임상 경험과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개발한 보습, 미백, 피부 탄력 강화, 주름 제거 기능성을 갖춘 코스메디컬 제품으로 홍콩·싱가포르·태국·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다.

닥터글로덤 정현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사드 이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 시장 대신 홍콩,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으로 수출 시장을 다변화해 나간 전략이 적중한 것 같다”며 “앞으로 중국인 단체 관광이 재개되면 더 강력한 K-뷰티 열풍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화장품 산업 주무부처인 식품의약품안전처 통계에 의하면, 지난해 국내 화장품은 동남아 시장에서 커다란 인기를 끌며 해외 수출 실적이 전년 대비 18.5% 이상 증가한 사상 최대 5조3000억원을 기록했고, 한국의 마스크팩은 세계인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K뷰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닥터글로덤 개요

닥터글로덤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 54명이 전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전문의에 의해 축적된 약 500만건의 처방 데이터와 시술 노하우를 담았고 안티에이징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과 연구를 통해 큐어(Cure)와 케어(Care)를 함께 제공해 진정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를 실현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drgloderm.com/

연락처

닥터글로덤 홍보대행
GSA 미디어 홍보 지원 사업부문
이태하 대표
02-3782-46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