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상해뷰티엑스포 6년 연속 참가, 중국 왓슨스 론칭과 전점 확장 쾌거

KOL 빅 이벤트로 2일간 2억뷰 달성하고 8개월간 누적뷰 14억 넘어서

BRTC 더퍼스트 라인 신제품 출시와 CLIV 신제품 골드호일 마스크 대대적 홍보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8-05-24 09:21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은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 제23회 2018 중국상해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8)에 참여했다.

아미코스메틱은 2011년에 법인 창립 이래로 2013년부터 매년 중국상해미용박람회에 6년 연속 참가해 왔다. 중국 상해미용박람회는 세계 최대 화장품 전시회로서 중국뿐만이 아닌 세계적인 미용 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였으며 아미코스메틱은 박람회에서 이미 중국 왓슨스에 성공리에 진입한 김종국을 모델로 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BRTC와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CLIV를 비롯하여 자연주의 더마코스메틱 퓨어힐스, 에센허브, 제주 식물 소재로 한 DCS, 제주엔 등 6개 브랜드에 대한 전시를 진행하였다.

◇KOL, 왕홍 직방 일 1억뷰 , 누적 14억뷰로 중국 15억인구 관심 이끌어

박람회 기간동안 매일 KOL 직방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열어 단 2일간 약 2억뷰를 달성하였으며, 2017년 9월 중국 왓슨스 론칭 이래로 누적뷰는 14억뷰를 넘어섰다. 아미코스메틱은 2017년부터 매월 KOL 직방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1선도시에 이어 2선도시까지 지역을 확대하며 고객접점에 더욱 다가가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이번 상해박람회 기간에도 아미코스메틱은 매일 시간대별 KOL 이벤트를 열어 박람회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에게 박람회 소식을 전하였으며 이외에도 포토존 SNS 이벤트, 제품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박람회 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이번 직방에서는 유명 KOL을 통해 기존의 모든 제품라인을 소개함과 동시에 BRTC에서 5월 31일에 출시될 더 퍼스트 라인 신제품과 CLIV의 8월 출시예정인 골드호일마스크를 미리 공개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상해박람회서 BRTC, CLIV 히트라인 신제품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BRTC의 베스트 셀러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를 확대한 더 퍼스트 앰플 라인 신제품 5종 먼저 선보였으며 출시 전부터 중국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여 중국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기존의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이 높은 제품으로서 중국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 이번 5월 31일에 확대 출시되는 5종의 더 퍼스트 앰플 라인 신제품들도 중국 내 BRTC 브랜드의 효자라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BRTC의 더 퍼스트 앰플 라인은 전 제품 라인에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입자가 작은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더욱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멀전, BRTC 더 퍼스트 앰플 크림, BRTC 더 퍼스트 앰플 어드벤스드 세럼, BRTC 더 퍼스트 앰플 아이 에센스, BRTC 더 퍼스트 앰플 피에이치에이 필링 크림으로 총 5종이다.

또한 CLIV는 인기앰플인 맥스히아루로닉 앰플 30ml 한병과 동일한 유효성분을 함유한 골드호일마스크의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미 중국에서는 ‘초록뚱땡이’라는 애칭으로 널리 알려진 맥스히아루로닉 앰플의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골드호일마스크는 시트 속면이 완전 피부에 밀착되고, 골드 호일원단으로 앰플의 유효성분의 증발을 방지하였으며 100시간 보습지속 인체적용시험을 받은 앰플의 효능을 더욱더 극대화하였다.

◇중국 왓슨스 2017년 500개 점으로 시작, 2018년 8월 2500개 매장 11월 3500개 전점 확대 끌어내

아미코스메틱은 2012년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중국시장을 끊임없이 두드려서 2017년 중국 왓슨스와 한국 브랜드 최초로 직수출 거래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왓슨스 정식 론칭해 업계에 이슈가 되기도 했다. 여기에 2018년 3월 1500개 매장 확장 발표가 얼마 지나지 않아 8월 2500개 매장, 11월 3500개 전점 확대 끌어내는 쾌거를 거두었다.

아미코스메틱의 중국왓슨스 전점 확장이 가지는 의미는 남다르다. 아미코스메틱은 한국화장품업체들이 중점으로 두는 마스크팩을 메인으로 한 것이 아닌 기초 스킨케어류가 중국화장품시장내에서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실적을 바탕으로 전점 확장까지 결정 되었기 때문이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시장에서 기초 스킨케어류에서 성공적인 안착을 한 것에 대해서 매우 자부심이 느껴진다며 최근 중국의 화장품시장 제품 세분화 추세로 소비자들은 피부문제를 예방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에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므로 중국 왓슨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발판으로 성장하는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주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특허를 기반으로 한 회사로서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발명의 날 유공자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더마코스메틱으로서 최상의 피부 전문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 행복 극대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기술 경쟁력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여 신규 영역에 대한 연구와 다른 분야와의 융합 연구를 통해 더욱 다양한 결과를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 2020년까지 아시아 TOP10 진입할 수 있도록 연구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36건, 유럽화장품(CPNP) 17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9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78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53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54건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2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박현경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