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국경 순찰대와 전투보병 용 레이더 및 열감응 제품 출시

드론과 지상 표적 탐지 레이더 및 경량 단안 망원경 신제품, 진보된 휴대 감시 기능 제공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8-05-23 17:20
윌슨빌, 오레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전세계 군대 및 국경 순찰대를 포함한 정부기관에서 사용하는 3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공중 드론과 지상 표적 탐지 기능이 있는 두 가지 ‘플리어 레인저(FLIR Ranger®)’ 중거리 패널 레이더와 ‘레컨 V울트라라이트(Recon® V UltraLite)’ 열감응 단안 망원경 등이다.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열리는 특수전병력 산업 컨퍼런스(Special Operations Forces Industry Conference, SOFIC)에서 공개된 이들 제품은 플리어의 군인 솔루션(Soldier Solutions) 제품군의 일부로서 군인들에게 최첨단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회사의 의지를 보여준다.

‘플리어 레인저’ 레이더 제품군의 일부인 ‘플리어 레인저 R8SS-3D’ 레이더와 ‘R8SS‘ 레이더는 고정 기지 시설은 물론 전방에 배치된 작전 요원들이 중거리 탐지를 가능하게 한다. ‘R8SS-3D’레이더는 지상 물체와 마이크로 드론 같은 공중 물체를 탐지하고 새와 드론을 구별한다. 또 ‘레인저 R8SS-3D’ 레이더는 2마일 범위에 있는 소형 드론의 고도와 위치를 보고하고 자동차와 걷거나 기어가는 사람을 탐지할 수 있다. ‘R8SS-3D’레이더와 지상 물체만 탐지하는 ‘R8SS’레이더는 모두 500개 이상의 위협적 물체를 동시에 탐지하고 정확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기존 데이터 네트워크 안에서 작동한다. ‘R8SS’레이더 시리즈는 자동차나 감시탑 또는 삼각대 위에 설치하여 360도 전 방향 감시가 가능해 감시 영역 안에 있는 위협적 물체를 탐지할 수 있다.

‘플리어 레컨 V울트라라이트’는 현재 전세계 군대, 정부 기관 및 경찰이 사용하고 있는 ‘레컨’ 시리즈 중 최신 열감응 단안 망원경이다. 무게가 이전 버전 제품보다 2.5파운드(1.1 킬로그램) 가벼운 3파운드(1.4킬로그램)도 안 되는 ‘레컨 V울트라라이트’는 손으로 잡거나 삼각대 또는 기타 고정된 위치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전술공격 키트(Android Tactical Assault Kit, ATAK)’ 네트워크 기능이 있어서 전투병들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한다. 내구성이 있고 작동하기 쉬운 ‘레컨 V울트라라이트’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AA배터리를 가지고 최대 4시간까지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제임스 캐논(James Cannon) 플리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회사의 중거리 3D레이더 신제품은 드론과 지상 물체를 모두 탐지할 수 있어서 ‘레인저’ 레이더 제품 라인을 보완하여 고정된 사이트의 안전과 보다 광범위한 지역의 병력 보호 임무에서 빠졌던 중대한 공백을 메워 준다”며 “플리어의 모든 혁신기술은 자체의 연구 개발 자금으로 첨단 기술을 개발한다는 회사 전략의 결과물이다. 이들 제품은 회사가 전투보병과 국경 순찰 요원들이 미래에 필요한 것들을 예상하여 개발하는데 주력했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으로, 우리의 안전을 지키는 남성과 여성들의 임무 수행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들 신제품은 군대 및 부대 방호 고객을 대상으로 플리어가 오늘부터 직접 판매하며 SOFIC 부스 #726에서 전시하고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flir.com/surveillance참조.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 오레곤 주 윌슨빌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플리어시스템은 센서 시스템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제조업체로서 지각을 향상시키고 인식률을 높여 생명을 구하고 생산성 향상과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3500여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플리어의 비전은 열 이미징과 인접 기술을 활용해 안전과 감시, 환경 및 조건 모니터링, 야외 레저활동,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첨단 위협 감지를 위한 혁신적인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세계의 제6 감각(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flir.com 참조 또는 트위터에서 @flir 팔로우.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제품 용도 및 목적과 관련하여 짐 캐논(Jim Cannon, 제임스 캐논)이 밝힌 진술과 기타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규정에 따라 작성한 미래 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기대치를 바탕으로 작성한 것으로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따라서 실제의 산출물과 결과는 다음 요인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명하거나 예측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위험 요인은 이 보도자료에서 지칭한 시스템을 제조하고 공급하는 능력, 이 보도자료에서 지칭한 제품의 지속적 수요, 중요한 부품 공급의 제약, 생산 용량의 과잉 또는 부족, 플리어의 제품 제조 및 출시 능력, 플리어가 미국의 수출관리 법규를 계속 준수하고 미국 정부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능력 및 플리어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문서 및 보고서에서 수시로 언급한 기타 위험성 등이다. 또한 이러한 진술 내용은 산업계와 시장의 전반적인 여건과 성장률, 미국 내 및 국제 경제의 전반적 여건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 현재를 기준으로 언급한 것으로 플리어는 이 보도자료 발표일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 또는 유선 서비스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로 인해 이 문서에 일어날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이 미래예측진술의 어느 부분이라도 업데이트 할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220054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연락처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Inc.)
커뮤니케이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셰인 해리슨(Shane Harrison)
+1 503-498-3547
shane.harrison@fl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