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미국 약전기관(USP) GMP 인증 획득

세계 최고 권위가 있는 미국 약전기관으로부터 GMP 품질 시스템 감사 인증 획득

원재료 성분 규격에서부터 제조 및 품질 관리 표준화까지 전 생산단계에 걸친 GMP 심사 통해 품질 우수성 입증

2018-05-23 11: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미국 약전기관(U.S Pharmacopeial Convention, USP 이하 USP)으로부터 GMP 품질 시스템 감사(Quality systems GMP Audited)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는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도록 하기 위한 기준으로서 원료 구입으로부터 생산, 포장, 출하에 이르기까지의 전 공정에 걸쳐 생산과 품질 관리에 관한 체계적인 기준을 준수하는 제도다.

특히 약 200년 전에 설립된 미국 약전기관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정한 GMP 품질 시스템 감사 기준을 수립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의약품·식품 원재료 성분에 대한 규격과 제조 및 품질 관리 표준화, 검사 방법 등 GMP 심사가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높은 수준의 심사 가이드라인을 갖춘 미국 약전기관로부터 GMP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은 제품 품질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이 평가 받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 R&D연구개발팀 제품개발 부사장 하워드 저니(Howard Gurney)는 “이번 유사나의 미국 약전기관 GMP 품질 시스템 감사 인증은 우리 제품 품질과 제조 품질 시스템에 대한 또 다른 상징이다”며 “유사나의 기술과 노력이 이번 GMP 인증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서 굉장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국 약전기관의 GMP 인증을 받은 것은 매우 기쁘고 의미 있는 일”이라며 “이번을 계기로 국내 고객들도 유사나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품질 관리와 홍보 활동에 힘쓰며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