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수면산업전, 한국수면협회와 MOU 체결... 공식후원기관 나선다

8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유일의 수면산업전

‘한국수면협회’ 공식후원으로 수면 산업의 새로운 계기 마련

뉴스 제공
베페
2018-05-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국제수면산업전은 성공적인 전시회 개최를 위해 한국수면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체결로 한국수면협회는 서울국제수면산업전의 공식후원기관이 되며 △8월 같은 기간에 진행되는 수면산업 컨퍼런스 △수면진단, 수면상담, 제품시연 등의 수면체험관 운영 △수면산업 컨설팅 등을 공동 추진한다.

서울국제수면산업전은 8월 2~5일 서울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유일의 수면산업전이며 국내외 수면관련 제품과 서비스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전시회이다. 침대/매트리스, 수면의료기기, 수면보조기구, 슬립테크, 수면컨설팅에 이르기까지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수면협회는 국내 최초로 국제수면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한 김준희 협회장이 이끌고 있으며, 수면과 관련된 다양한 컨설팅과 자문을 진행하고 있다. 똑게육아 작가로도 유명한 김준희 협회장은 이번 전시회에서 영유아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앱을 선보이며, 세미나 및 강의를 진행한다.

양측은 향후 지속적인 교류협력을 통해 서울국제수면산업전이 SIDS(영유아돌연사)방지 교육 분야와 영유아수면 개선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루는 전시회가 되도록 노력키로 협의했다.

서울국제수면산업전 사무국 강신동 전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새로운 국내외 수면산업 네트워크 확장의 기회를 얻었다”며 “참관객 분들이 최신 슬립테크와 참신한 수면 관련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페 개요

베페는 1999년 7월 설립되어 다양한 전시회 주최, 전시/컨벤션 기획 및 운영, 온라인 비즈니스 등 전시/컨벤션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시컨벤션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기존의 주력 전시회인 BeFe BABYFAIR를 기반으로 온라인 베페, 모바일 베페, 베페몰 등 전시와 온라인 사업을 연계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시 사업의 Total MKT Brand로 발전해왔다. 베페는 20년간 대한민국 대표 베이비페어를 진행해온 노하우를 통해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창출하는 문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다.

http://www.sleepexpo.co.kr

웹사이트: http://www.befe.co.kr/

연락처

(주)베페
2018 서울국제수면산업전 사무국
전시팀
이대환 주임
02-2138-2386
이메일 보내기

홍보팀
황동욱 주임
02-2138-22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