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컴, SBR의 IT 서비스 관련 국제 비즈니스 상 수상

혁신적 IT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을 위해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

2018-05-21 11: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 컴’)은 NTT 그룹(NTT Group, 도쿄증권거래소: 9432)의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 비즈니스 자회사다.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의 디지털 시장에서 우세를 점하려면 어떤 조직이든 디지털 진화 곡선에서 앞서나가기 위해 기존 인프라를 개선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적용하면서 기존 시스템을 갱신 및 변형해야 한다.

NTT 컴은 기업들이 디지털화의 복잡한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자사의 혁신적 솔루션을 활용하여 유수의 기업들과 긴밀히 협력해왔다.

NTT 컴의 엔지니어와 컨설턴트 들은 고객이 당면한 과제, 필요한 점, 목표를 이해하고자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맥라렌 F1 팀(McLaren Formula 1 Team)을 위해서는 실시간 솔루션(SD-WAN 솔루션, 기업 클라우드 솔루션,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을 제공했고 미쓰이화학(Mitsui Chemicals)을 위해서는 20분 전에 최종 생산 제품의 품질에 대해 딥 러닝으로 예측하는 사물인터넷/인공지능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런 공로로 NTT 컴은 싱가포르 비즈니스 리뷰(Singapore Business Review (SBR))가 수여하는 2018년 IT 서비스 관련 국제 비즈니스 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2018 for IT Services)을 수상했다.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은 기업들이 정보통신기술(ICT) 환경 내에서 관리 IT 인프라 솔루션으로 복잡성과 위험을 극복하도록 지원하면서 세계적인 기술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190여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티어1 공공 및 민간 네트워크와 40만제곱미터가 넘는 세계 최첨단 데이터 센터 시설을 비롯한 전 세계 NTT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 팀은 고객의 사업 성공에 필요한 탄력성 및 보안을 위해 상담과 아키텍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탁월한 작업 규모와 세계적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은 NTT 데이터(NTT Data), NTT 시큐리티(NTT Security), NTT 도코모(NTT DOCOMO),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와 함께 NTT 그룹(NTT Group)에 소속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g.ntt.com) 방문하거나 이메일(enquiry@ntt.com.sg)로 문의하면 된다.

페이스북(@NTTSingapore), 링크드인(@ntt-singapore) 및 트위터(@NTTSingapore)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170055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싱가포르(NTT Singapore Pte Ltd)
샤론 응(Sharon Ng)
마케팅 매니저
+65 6231 2760
sharon.ng@ap.n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