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랩, ‘2018 BKC 블록체인 코리아 컨퍼런스’ 개최

아시아경제TV가 주최하고 블록체인 커뮤니티 이더랩·글로벌 크립토 펀드 GBIC 주관

폭 넓고 다양한 강연 및 네트워킹 이어져 관심있는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 예상

정부 관계자·기업·학계 등 다양한 주체의 시각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될 전망

뉴스 제공
이더랩
2018-05-18 11:30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 커뮤니티 이더랩이 6월 7일(목) 용산 드래곤시티 그랜드 볼룸 한라에서 자사가 주관하는 ‘2018 블록체인 코리아 컨퍼런스(이하 2018 BKC)’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TV가 주최하고 이더랩, GBIC가 주관하는 ‘2018 BKC’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가장 각광받는 기술인 블록체인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우리 사회 전반에서 변화할 미래 부가가치에 대해 정부와 기업의 향후 방향을 살펴볼 수 있는 컨퍼런스다.

이번 컨퍼런스는 2부에 걸쳐 준비되었으며, 1부에서는 박성준 동국대 블록체인연구센터장의 진행으로 개회식 후 특별 강연이 이어진다.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진 투자자나 일반인을 위해 Zachary Fallon 전 SEC 의원과 일본 재무국, 찰스 호스킨스 에이다 대표는 물론 진대제 한국블록체인협회장이 블록체인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보는 강연을 준비했다.

2부는 3가지 섹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섹션A에서는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과 정책에 대한 주제가, 섹션 B는 세무와 양성화, 블록체인 생태계의 자생력을 키우는 착한 규제와 관련된 강연이 이어진다. 섹션 C는 ‘법과 질서 그리고 거래소’라는 주제 하에 암호화폐 거래소를 어떻게 보완해야 할지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각 섹션별 행사가 끝난 후 참여연사들과의 네트워킹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김경수 이더리움연구소 소장과 이신혜 GBIC 한국 대표의 폐회 및 진행으로 네트워킹이 시작된다. 평소 이름만 들어봤던 연사들이나 개발자들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관심있는 투자자나 업계 관계자들이라면 빠질 수 없는 자리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신혜 GBIC 한국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커뮤니티인 이더랩과 블록체인 전문 방송사 아시아경제TV가 개최하는 만큼 블록체인, 암호화폐에 관한 최신 정보와 향후 전망을 파악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경수 이더리움연구소 소장도 “이번 행사에는 기존 컨퍼런스와는 달리 국회의원, 한국블록체인협회, 교수, 변호사, 세무사, 블록체인 개발자, 국내 굴지 기업 등 유명 인사가 대거 참여한다”며 “정부 관계자를 비롯해 기업, 학계 등 다양한 주체들의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시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2018 BKC 행사는 현재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온오프믹스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더리움연구소 개요

이더리움연구소는 블록체인 관련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는 커뮤니티이다. 현재 부정확한 정보로 피해를 보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무조건적인 투자 권유를 지양하며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herlab.co.kr/

연락처

이더랩
마케팅팀
임민재 팀장
010-6436-26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