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푸즈, 재고관리 최적화 위해 DSI 선택

뉴스 제공
DSI
2018-05-17 14:25
캔자스시티, 미주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푸즈(Youfoodz)가 원료에서 완제품까지 재고 이동 및 운영을 최적화하기 위해 DSI를 선택했다.

유푸즈(Youfoodz)는 간편 건강식품, 과자 및 음료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호주의 식품배달 회사다. 그들은 시장의 신선한 재료를 주방으로 직접 전달한 후 48시간 이내에 고객의 문앞까지 배송한다. 고객에게 생활의 모든 측면에서 자유를 선사하는 것이 이들의 사명으로 미리 준비한 간편식은 사람들이 더 소중한 일에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유푸즈는 비약적인 성장 과정에서 기존의 NetSuite ERP를 활용하는 동시에 제조 및 유통 이니셔티브를 지원해줄 솔루션을 필요로 했다. 유푸즈의 주문 건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면서 수작업 처리로는 대량의 주문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식사 및 간식 양이 많고 SKU(재고 보관 단위) 범위가 다양하기 때문에 각 운영자가 최적화된 처리과정을 확신하기 위해서는 실시간의 민첩한 솔루션이 필요했다.

유푸즈는 DSI의 PaaS(Platform as a Service, 서비스형 플랫폼) 및 표준 앱을 활용해 조리 과정 전반에서 재고를 최적화하고 고객배송(B2C) 및 도매(B2B) 피킹 작업을 간소화한다. 이 솔루션은 유푸즈 조직 전반에서 정확성, 생산성, 추적가능성 및 재고 가용성을 개선한다.

랜스 가일스(Lance Giles) 유푸즈 CEO는 “우리는 가장 신선한 재료들만 사용한다고 자부하며 효율적인 재고관리 시스템을 통해 이 약속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행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DSI의 일괄처리 및 제품정보 추적 역량은 우리 식품이 맛있을 뿐 아니라 가장 신선하다는 사실을 보장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운영자 및 사용자들에게 각자의 업무에 맞는 상세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조직 내 창고 및 조리 작업이 최적화된다. 또한 조직을 집결함으로써 이중처리 및 수동 처리를 줄이고 궁극적으로는 노동력 효율을 높이고 오류를 줄일 수 있다.

마크 구드(Mark Goode) DSI 최고운영책임자는 “유푸즈는 공급망 전반에서 실시간 가시성과 더 나은 실행력을 달성하기 위해 DSI를 선택했다”며 “그들이 성장을 거듭할수록 우리 솔루션도 함께 확장되면서 그들이 지속적이고 최적화된 공급망을 확보하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유푸즈(Youfoodz) 개요

유푸즈(Youfoodz)는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 간식 및 음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호주의 식품배달 서비스 업체다. https://youfoodz.com/

DSI 개요

DSI는 디지털 경제를 위해 모바일 우선의 클라우드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공급망 플랫폼(Digital Supply Chain Platform™) 회사다. 자세한 정보는 www.dsiglobal.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siglobal.com/

연락처

DSI
아치 가르시아(Archie Garcia)
+613.9835.0600
호주/뉴질랜드 지역 부사장
Archie.Garcia@dsi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