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코, 암호화폐를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월렛 앱 출시

암호화폐 구매·교환 및 송금 과정을 간단하고 안전하게 사용

뉴스 제공
모나코
2018-05-17 11:01
서울--(뉴스와이어)--결제 및 가상화폐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모나코(Monaco)가 기존 모나코 VISA 카드 예약 앱에 모나코 월렛 앱(Monaco Wallet App) 기능을 더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나코는 구글 플레이(Google Play)를 통해 출시했으며 애플 앱스토어(Apple App Store) 출시도 근시일 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모나코 월렛 앱은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Cryptocurrency in Every Wallet™)’라는 모나코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소비자가 암호화폐 구매, 교환 및 송금 과정을 간단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나코 월렛 앱 사용자는 코인 동향 확인, 고객 대상 교육 동영상을 제공하는 모나코 유니버시티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암호화폐 분야의 새로운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암호화폐 분야의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모나코 월렛 앱에서 지원하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암호화폐 월렛(Cryptocurrency Wallet) : 모나코의 토큰(MCO),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및 바이낸스(BNB) 등 다양한 암호화폐를 구매, 소유, 이체 및 교환 가능
-MCO 토큰 락업(Lockup of MCO Token) : MCO 토큰을 구매 또는 예금해 6개월간 유지 시 연회비가 없는 모나코 VISA 카드 수령 가능
-코인 동향 확인(Track Coins) : 200여종 이상의 암호화폐에 대한 가격, 실적, 규모, 시가총액 및 차트 정보 등 실시간 데이터를 통해 암호화폐 분야의 흐름 모니터링 가능
-모나코 유니버시티(Monaco University) : 이동 중에도 간단한 암호화폐 강의, 다양한 동영상은 물론 주요 단어 설명을 통해 업계 최신 정보 습득 용이
-즉각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Instant Customer Support) : 앱상에서 실제 상담원 채팅 지원 서비스 제공

모나코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모나코 월렛 앱 출시를 통해 사용자가 일상생활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은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Cryptocurrency in Every Wallet™)’라는 모나코의 비전을 현실화하는 출발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앱 사용자는 암호화폐의 구매 및 거래를 위한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자신에게 가장 좋은 금융 결정을 내리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크리스 CEO는 “모나코 월렛 앱은 현재 업계에서 간과하고 있는 미려한 디자인 인터페이스와 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거래 처리 과정을 단순화했다”며 “암호화폐를 활용한 소비 및 투자 방식에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게 될 더 많은 상품이 준비 중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추후 모나코 VISA 카드가 출시되면 사용자는 모나코 월렛 앱에서 7가지 현지 신용화폐, 실시간 환전율, 이체 내역 및 ATM 사용 정보 조회, 해외 구매는 물론 모나코 VISA 카드 원클릭 사용 정지 기능으로 카드를 관리할 수 있다.

인터넷상에서 다양한 제공 업체가 제각각 제공하고 있는 기능을 한 자리에 모은 직관적인 플랫폼을 디자인함으로써 모나코는 암호화폐 초보자와 능숙한 베테랑 모두가 더욱 효율적으로 자신만의 금융 관리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다.

모나코의 로드맵에 속해있는 출시 예정 상품으로는 암호화폐 투자 인공지능 기반 자문 서비스(Robo-advisory service)인 모나코 오토 인베스트(Monaco Auto Invest)와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담보로 삼아 신용 거래가 가능한 모나코 크레딧(Monaco Credit)이 있다. 추후 모나코 월렛 앱에 통합될 계획이다.

모나코 개요

모나코는 결제 및 암호화폐 플랫폼의 선두주자로서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Cryptocurrency in Every Wallet™)’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모나코 VISA 카드와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자들이 법정 통화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를 월등한 은행 간 환전율로 구매, 교환,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2016년 6월 설립된 모나코는 현재까지 가장 성공적인 이벤트 중 하나로 평가되는 토큰 세일(Token Sale)을 통해 미화 2670만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 모나코 본사는 스위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콩 및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있다. 모나코 VISA 카드는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 모나코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mona.co/kr/

연락처

모나코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박지애 대리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나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