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정외과, 창과 72주년 기념식 열어

출처: 건국대학교
2018-05-16 11:26
건국대 정외과 전·현직 교수, 재학생, 동문이 창과 72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6일 -- 건국대학교 정치외교학과는 11일 교내 상허연구관에서 정외과 전·현직 교수 및 재학생, 동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과 72주년 기념 및 스승의 날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기념식은 학생들이 직접 학과 교수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감사편지를 낭독하는 행사에 이어 ‘정외 되돌림 장학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정외 되돌림 장학금을 수령한 재학생은 사회 진출 후 학과 후배들을 위해 동일한 방식으로 장학금을 기부하게 된다.

4학년 재학생 1명당 50만원의 격려금을 지급하기 위해 많은 동문들이 월 1만원에서 5만원씩 십시일반의 정신으로 장학금 기부에 동참했다. 8월 졸업을 앞둔 9명에게 5월 중으로 첫 지급될 예정이며 내년 2월 졸업예정인 재학생들에는 추가 신청 및 서약을 받아 가을 중에 지급될 예정이다.

행사 말미에는 현 뉴스통신진흥회 강기석 이사장(정치외교 72)을 초청해 후배들과 함께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치외교학과 동문회 김곽진 회장은 “건국대 정치외교학과는 학교의 역사와 전통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학과”라며 “지난해 신입생 도서구입비를 전달한 데 이어 되돌림 장학금 사업까지 시작함으로써 재학생들이 자부심을 갖고 사회를 이끌어가는 건국인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홍주승   02-450-313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건국대 정외과, 창과 72주년 기념식 열어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