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대관령원예농협 ‘바우파머스몰’ 팸투어 실시

김순열 김치 명인의 대관령 황태 김치 체험여행 실시

뉴스 제공
수요일
2018-05-15 11:54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강원도 여행지 추천으로 대관령 평창의 대관령원예농협 바우파머스몰 팸투어를 9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수요일은 2018년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관광벤처기업으로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농촌관광활성화를 위한 관광 테마로 개발한 국내 추천 여행지 관광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우파머스몰로 떠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팸투어는 동계 올림픽의 뜨거운 함성을 느낄 수 있는 스키 박물관, 유럽풍 자연을 만나는 대관령 하늘 목장에서 트랙터마차를 체험하고 평창에 가면 꼭 들러봐야 하는 이색 농특산물 판매장 바우파머스몰을 탐방하여 요리체험을 즐기는 뜻깊은 일정이였다.

대관령원예농협의 옛 본점을 리모델링해 2017년 개장한 바우파머스몰은 강원도 일대에 50여개 농가 제품 100여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으며 대관령 지역의 대표 농특산물인 고랭지배추와 황태를 이용한 김치 요리체험으로 김순열 김치명인(대한민국조리명인)의 쿠킹클래스를 진행하였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강원도 로컬푸드의 구매와 대관령 농산물을 활용한 체험 등 이색 매력이 있는 바우파머스몰은 여행객들에게 강원도만의 특색을 즐기며 지역 농가가 함께하는 상생의 공간으로 평창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은 꼭 들려야 할 곳”이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한국관광공사의 관광벤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는 공공데이터를 분석, 선정하여 테마 여행코스를 개발하고 ‘수요일에 떠나는 팜투어’, ’공연과 함께하는 농촌 체험프로그램 팜파티’, 팜워크샵, 팜스토어 등의 시골문화관광과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위탁운영,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루럴트립스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

연락처

주식회사 수요일
시골투어사업부
정재경 대리
02-338-88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수요일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