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스에듀, 독해비법 리딩스킬 서적 ‘해석 없이 1분 내 정답비법’ 출간

내신 수능 적성고사 영어에 새로운 독해비법 독해기술 리딩스킬 제시

뉴스 제공
프리머스에듀
2018-05-14 13:23
서울--(뉴스와이어)--초중고 내신 및 입시를 지도하고 연구하는 프리머스에듀가 독해비법 독해기술 리딩스킬 서적 ‘해석 없이 1분 내 정답비법’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책은 수능 내신 적성고사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수능 내신 적성고사 등 영어시험에 필요한 독해비법을 마치 수학공식과 같이 모든 문제에 적용하여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독해기술을 설명하고 있다. 또한 책과 더불어 제공되는 무료 인터넷 강의, 공개 강의 등을 통하여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프리머스에듀의 교육기관인 ‘동탄 병점 프리머스 영수학원’은 화성 동탄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중학교 과정은 상위권의 학생들이 다니고 있으며 비평준화 지역에서 가장 내신 관리가 어렵다고 공인된 고등학교에서 내신 93점 이상의 성적을 유지시키고 있는 명문학원이다.

프리머스에듀 개요

프리머스 에듀는 초·중·고 내신 및 입시를 지도하고 연구하는 학원 기업이다. 프리머스 에듀가 출간한 독해비법 독해기술 리딩스킬 서적 ‘해석 없이 1분 내 정답비법’은 수능 내신 적성고사 등 영어시험에 필요한 독해비법을 마치 수학공식과 같이 모든 문제에 적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책으로 무료인터넷 강의, 공개강의 등을 통하여 수험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cafe.naver.com/wanghongmkt/54

연락처

프리머스에듀
이완종
010-8206-86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프리머스에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