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연구개발본부(R&D) 신입 사원 상시 채용 실시

출처: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8-05-14 11:21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4일 -- 현대차가 미래 기술 우위 확보를 위해 인재 발굴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자동차(주)는 14일(월) 연구개발본부의 연구개발(R&D) 분야와 경영지원 분야의 신입 사원 상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직무는 총 38개로 △자율주행 △친환경차 △차량설계 △차량평가 등 연구개발 분야 36개, △HRD(인적자원개발) 기획/운영 △총무 기획/지원 등 경영지원 분야 2개다.

현대차의 이번 신입사원 상시채용은 커넥티드카 및 자율주행차, 친환경차 등 미래 선도 기술 확보를 위해 R&D 부문의 역할을 강조하는 한편, 지속 성장을 위한 연구개발 분야 우수인재 확보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다.

특히 현대차는 각 선발 직무에 대한 구체적인 업무 정보와 자격 요건을 명확하게 제시해 미래 자동차 개발을 위한 각 직무별 핵심 기술 역량을 갖춘 인재를 확보해 적재적소에 배치하겠다는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예정)자로, 각 분야별 수행 직무와 자격 요건 등 세부 사항을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 지원하면 된다.

이번 연구개발 분야 및 경영지원 분야 신입 사원 상시 채용은 기존의 정기 공채와는 별개로 진행되며 이달 말에서 다음 달 중 △영업·서비스 △전략기술 △플랜트 △재경 분야의 신입 사원 상시 채용도 공고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상시 채용은 미래 자동차산업을 선도하는 역량을 확보하고 내외부 환경 변화에 더욱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함이라며 주요 분야별 우수 인재를 적기에 발굴하고 취업 준비생에게는 입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직무 중심의 신입 사원 상시 채용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3월부터 2018년 상반기 신입 사원 정기 공채(R&D, Manufacturing, 전략지원, S/W 부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중 최종 면접을 거쳐 내달 중순 경 최종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2103~21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현대차 연구개발본부(R&D) 신입 사원 상시 채용 실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