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메드, CPAP 마스크용 신규 콰이어트에어 디퓨저 벤트 출시… 소음 89% 감소 효과

콰이어트에어, 70% 더 부드러운 호기 기류 생성

뉴스 제공
ResMed Inc.
2018-05-11 13:3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가 최신 지속기도양압(CPAP) 풀페이스 마스크인 실리콘 쿠션 적용 에어피트 F20(AirFit F20) 및 메모리폼 쿠션 적용 에어터치 F20(AirTouch F20) 용 콰이어트에어(QuietAir) 디퓨저 벤트 엘보를 10일 출시했다.

콰이어트에어는 레스메드의 이전 디자인에 비해 소음을 89% 줄이고 70% 더 부드러운 호기 기류를 생성하여 밤에 조용히 방해 받지 않고 잠을 잘 수 있게 하고 치료 순응을 방해하는 두 가지 요소(소음 및 한 침대를 쓰는 사람의 안락함 저해)를 완화한다.

레스메드의 최고경영자 믹 패럴(Mick Farrell)은 “이 기술을 적용한 우리 회사의 풀페이스 마스크의 소음 수준은 침실 주변 소음보다 낮다”며 “우리는 환자 및 환자와 한 침대를 쓰는 파트너가 평화롭고 조용히 더 나은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콰이어트에어는 레스메드의 에어피트 및 에어터치 제품 라인 중 최신 혁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 2017년 5월 출시된 울트라소프트(UltraSoft) 메모리폼 적용 에어터치 F20는 대단히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밀봉 방식으로 개인 맞춤이 가능해 98%의 환자들에게 만족스런 착용감을 주고 있다.

· 안면부의 안락함과 착용감 개선을 위해 2016년 11월 출시된 에어피트 F20 및 에어피트 N20 나잘 마스크는 안면 구조나 성별, 나이에 관계 없이 각각 97%의 환자들과 99% 환자들에게 만족스런 착용감을 주고 있다.

이 세 가지 마스크는 레스메드의 클라우드 연결 PAP 장치인 에어10(Air10) 침대 옆 장치와 세계에서 가장 작은 PAP 장치인 에어미니(AirMini)를 보완한다. 클라우드 연결을 통한 원격 및 자체 모니터링은 환자의 순응도와 임상의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에어피트 F20 및 에어터치 F20 마스크용 콰이어트에어 디퓨저 벤트는 미국, 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해당 지역의 레스메드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레스메드(ResMed) 개요

매일 원격 환자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500만개 이상의 클라우드 연결 장치를 갖춘 세계 최고의 커넥티드 의료 기업 레스메드(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는 호흡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 레스메드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장치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수면성 무호흡, 만성 폐쇄성 폐질환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의 치료 및 관리를 돕는다. 120여개국에서 6000명에 달하는 팀원들이 환자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만성 질환으로 인한 영향을 줄이며 의료비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100053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smed.com/ap/en/index.html

연락처

레스메드(ResMed)
미디어 문의
제이미 루벤스타인(Jayme Rubenstein)
+1 858.836.6798
news@resmed.com
투자 문의
데이비드 펜다비스(David Pendarvis)
+1 858.836.5000
investorrelations@resm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