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분당센터 개원 설명회 성황리 종료… 6월 1일 개원

6월 개강 앞두고 5월 입학전형 및 설명회, 무료 체험 수업

뉴스 제공
씨큐브코딩
2018-05-11 11:55
서울--(뉴스와이어)--CMS가 만든 생각하는 코딩 교육 씨큐브코딩의 분당센터 개원 설명회가 10일 학부모 28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설명회는 ‘급변하는 시대, 우리 아이를 위한 미래 교육 로드맵’을 주제로 총 2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는 코딩교육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헬로앱스’ 김영준 대표가 ‘급변하는 시대, 미래 교육의 답을 찾다’를 주제로 강연했다. 김 대표는 씨큐브코딩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진으로서 학습용 코딩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 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했다. 2부는 씨큐브코딩 김수민 총괄본부장이 씨큐브코딩 커리큘럼과 강점을 소개했다. 이어 씨큐브코딩 박강주 분당센터장이 향후 교육목표와 씨큐브스페이스(C3Space) 등 차별화된 교육환경과 시스템을 소개했다. 강연 후에는 개별 상담과 교구 및 산출물 관람이 이어졌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초등학생 엄마는 “코딩 교육 업체가 많이 생겼지만 어떤 커리큘럼을 선택해야 아이에게 더 좋은지 판단하기 어려웠다. 이번 설명회에서 코딩 교육의 목적을 명확히 알게 돼 앞으로 아이의 코딩 교육 방향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김수민 총괄본부장은 “코딩교육이 공교육에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분당지역 학부모들의 개원 문의가 이어져왔다. 따라하기식 교육이 아니라 아이들 스스로 생각하고 만들어보는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해 4차 산업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6월 개강을 맞아 5월 한 달간 입학전형과 학부모 설명회, 무료 체험 수업을 진행한다. 문의와 신청은 씨큐브코딩 서초코어, 대치, 목동, 분당센터 전화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c3coding.com/

연락처

씨큐브코딩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