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솔루션, 여름 한정 ‘수박 부스트 주스’ 출시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8-05-11 11:12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을 활용한 부스트 주스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스트 주스(boost juice)’는 100% 생채소와 과일 착즙을 조합해 영양적 효능을 내는 주스솔루션의 건강 주스를 일컫는다. 각 계절 최고의 맛과 영양을 지닌 과일로 시즌 착즙 주스 라인인 ‘S(Season의 ‘S’)’를 출시하고 있으며 2월 ‘딸기 부스트 주스’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5월에 ‘수박 부스트 주스’를 출시했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은 수분이 풍부할 뿐 아니라 다량의 칼륨과 시트룰린을 함유해 체내 염분과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때문에 ‘수박 부스트 주스’는 부기 예방의 효과가 있어 바캉스 시즌을 앞둔 이맘때 마시기 제격이다.

‘수박 부스트 주스’는 맛에 더 중심을 둔 ‘S1’과 영양에 더 중심을 둔 ‘S2’ 두 가지로 출시했다. ‘S1’은 수박 착즙에 멜론, 적포도 등 과일 착즙을 조합해 달콤하고 청량한 맛을 부각했으며 ‘S2’는 수박 착즙에 토마토, 비트, 셀러리 등의 채소 착즙을 더해 건강한 맛과 노폐물 및 유해산소 배출 등 영양적 효능에 무게를 뒀다.

주스솔루션은 ‘수박’은 이맘때 주스로 먹기에 최적인 과일로, 다른 과일과 채소 착즙을 추가해 영양적 효능을 높여 ‘수박 부스트 주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른 주스류와 함께 구성한 '바캉스 클렌즈 프로그램’도 출시하는 등 여름철 대표 건강 주스로 본격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전소영 과장
02-6740-4298
이메일 보내기